셀럽뷰티 산다라박 나이 아르보노브라 낮노밤노 노브라 셔츠 추천
늘씬한 몸매와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산드라박은 평생 38kg을 넘어본 적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가 필요 없는 늘씬한 몸매로 주목 받았던 산드라박은배 과거 방송된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평생 38~39kg 정도로 살았다. 배고픈 적도, 입맛이 많이 있었던 적도 없었다. 평생 소원이 살 찌는 것이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한결같은 미모를 뽐내고 있는 산다라박은 현재 kbs jOY '셀럽뷰티3', MBC에브리온 '비디오스타', STATV '아이돌리그 시즌3'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지난 28일 방송된 '셀럽뷰티3'에서 산다라박은 삶을 좀 더 편리하고 윤택하게 만들어주는 아이템으로 '낮노밤노 셔츠'를 추천했는데요, 속옷이 내장된 이 셔츠는 셔츠 안쪽 물방울 굴곡 형태 몰드가 셔츠와 일체형으로 붙어있어서 속옷을 입지 않아도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르보노브라 브랜드 '낮노밤노'셔츠는 낮에도 노브라, 밤에도 노브라를 의미하는 셔츠로 옷과 브라가 하나인 일체형 노브라웨어로 브라를 따로 착용하지 않고 입을 수 있다고 합니다.
속옷을 착용하지 않아도 티가 나지 않아 배달 음식 받을 때도 걱정이 없으며, 집에서 일할때도 편하게 일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샤워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며 집 앞 커피숍, 마트, 편의점등에 갈때도 티가 않나 걱정이 없다고 합니다.
산다라박은 "속옷 같이 밴딩이나 와이어가 없는 제품이어서 처음에는 어색할 수 있는데 계속 입다보면 편하고 헤어나오지 못할 것 같다"고 소개했으며, 평소 노브라 티셔츠 경험이 있다고 밝힌 이시영은 “티셔츠는 많이 봤는데 셔츠는 처음 본다"며 놀라워 했습니다.
한편 박산다라박은 과거 2NE1 그룹의 멤버 출신으로 나이는 올해 37세입니다. 이름 '산다라'라는 뜻은 '슬기롭고 총명한'이란 뜻이라고 합니다. 남동생으로는 가수 '천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