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마지막주 삼일 저녁예배 기도회 대표기도문
언제까지나 우리와 함께 하여주시고 도와 주시는 에벤에셀의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 우리를 하나님의 전에 불러 주시고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2018년 한 해동안 많은 시련과 아픔이 있었지만 주님의 은혜안에 지금까지 우리를 도와주시고 인도하여 주신 주님의 은혜를 감사드립니다.
사랑의 하나님! 이 예배 시간을 주의 성령께서 인도하여 주시기를 원하옵나이다. 마음을 모아 예배드리는 성도들의 중심을 붙잡아주사 주님의 은혜와 사랑으로 가득 채워 주시옵소서.
만유의 주가 되시는 주님! 주 안에서 빛 된 성도들의 삶을 살게 하시고, 구별된 성도로서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우리가 이 땅에서 주님의 자녀로서 맡은 사역들을 감당하게 하시고, 우리의 믿음이 반석 위에 세워지게 하옵소서. 우리들에게 용서할 수 있는 마음을 주시고 사랑할 수 있는 마음을 허락하사 나눔과 섬김의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저희들이 되게 하옵소서.
날마다 주님의 말씀을 묵상하고 찬양하는 예배자의 삶이 되게 하시고 주님의 사랑을 입술과 삶을 통하여 온전히 나타나게 하옵소서.
올해 얼마 남지 않은 날들도 주님의 뜻대로 살게 하시고, 주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저희들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 열린축복교회의 모든 성도들의 삶이 오직 성령과 말씀에 이끌리어 살게 하시고, 주님의 도구로 온전히 쓰임 받게 하옵소서.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우리 교회를 이 지역에 세워주시고 지금까지 지켜주시고 인도해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우리 교회가 이 지역에 죽어가는 영혼들을 살리는 구원의 방주가 되게 하여 주시고, 어둠 가운데 길을 잃고 갈길 몰라 방황하는 영혼들에게는 구원의 빛으로 인도하는 사명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이웃을 향해 사랑하고 섬기며 봉사하는 교회가 되게 하시고, 특별히 돕는 손길을 붙여주사 목회사역에 있어 막힘이 없게하여 주옵소서. 말씀이 살아 있고 성령이 충만하고 사랑이 넘치며 전도에 앞장서는 우리 교회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시는 주의 사자목사님께 영육간에 강건케 하옵시고, 선포되는 그 말씀이 우리의 심령 골수를 찔러 쪼개는 예리한 검과같은 말씀이 되게하사 회개의 영이 임하게 하옵시고 우리의 눈과 귀를 열어 주사 말씀이 깨달아지게 하옵시고 말씀을 실천하는 그리스도인들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