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첫주 주일오전예배 대표기도문(성찬예배)
언제 어디서나 늘 저희와 함께 계시는 임마누엘의 하나님! 지금까지 지내온 것 주님의 은혜임이었을 고백합니다. 지난 한주간도 주님의 은혜안에 살게 하시고 오늘 거룩하고 복된 주님의 날에 우리 성도들이 주님의 전에 나와 소리높여 찬양하며 경배드리게 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특별히 오늘은 10월 첫주 성찬예배로 영광 올려드리기를 원합니다. 주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성찬예식을 통해 우리의 영혼이 주님과 연합되게 하시고 주님의 십자가 대속의 그 사랑과 은혜를 늘 기억하며 주님 오시는 그 날까지 복음을 전파하는 저희 모두가 되게 하옵소서.
이 시간 우리 열린축복교회의 모든 성도들을 위해 간절히 기도합니다. 늘 성령 안에서 하나 되게 하시고 예수님을 본받아 섬기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 어려움을 나누고, 마음의 아픔을 나누며, 정신적인 고통들을 덜어 줄 수 있는 교회, 영적인 갈급함을 채워 줄 수 있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피차 서로 용납하라 말씀하신 주님! 서로의 연약함이 비난 거리가 되지 않게 하시고, 우리 교회가 연약한 자를 귀히 여기는 공동체가 되게 하옵소서. 서로가 실수와 허물이 있을지라도 긍휼을 베풀고 용서를 하는 따뜻한 마음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한 영혼을 사랑하고 불쌍히 여기는 주님의 마음처럼 우리 성도들이 주님의 사랑에 빚진 자임을 늘 깨달아 이 땅에 살아가는 동안 생명을 살리는 복음을 힘써서 전할 수 있는 저희들이 되게하여 주시옵소서.
이 나라 이 민족을 사랑하사 제사장 국가로 세우시고 세계 선교사명 선봉에 서게 하시니 감사를 딉니다. 이 민족이 하나님을 경외하고 죄악에 떠나 하나님 뜻을 받드는 민족이 되게 하옵소서. 대통령을 비롯하여 모든 위정자들이 깨끗한 양심과 정직한 마음을 주시고, 백성들로부터 존경받는 정치인이 되게 하옵소서.
정치적인 반목과 분열이 사라지게 하시고 상생의 정치를 펼치게 하여 주옵소서. 모든 국민들이 잘 사는 나라를 만들기 위해 애쓰는 정치인들이 다 되게 하옵소서. 세계 각지에서 션교활동을 하고 있는 선교사들에게 힘과 능력을 허락하사 하나님 나라가 확장되게 하옵소서. 북한의 동포들을 긍휼이 여기사 마음껏 하나님을 찬양하고 예배할 수 있는 통일의 그 날이 속히 오게 하옵소서.
이 시간 주님의 귀한 말씀들고 단 위에 서신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으로 붙들어주사 선포되는 말씀으로 인해 우리의 영혼이 변화되고 회복되고 치유되는 역사가 나타나게 하옵소서. 오늘도 전해지는 말씀 속에 주님의 음성을 듣게 하시며 성령으로 충만하게 되어 맡겨진 사명에 충성을 다하고 주님의 뜻을 이루는 복된 성도들이 되게 하옵소서.
할렐루야 찬양대의 찬양이 하나님께 기쁨이 되고 영광이 되기를 간절히 바라오며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