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나혼자 산다 표예진 나이 대한항공 승무원 복층집

dilmun 2021. 7. 1. 17:00
반응형

대한항공 승무원 출신의 배우 표예진은 백석예술대학교 재학 중이던 지난 2011년, 대한항공 승무원에 합격했는데요, 당시 만 19살이었던 표예진은 대한항공에 '최연소 승무원'으로 합격했다고 합니다. 약 1년 6개월 동안 승무원 생활을 한 표예진은 배우가 되기 위해 회사를 그만두고 2014년 영화 '수상한 그녀'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표예진은 최근 종영된 SBS '모범택시'에서 무지개 다크히어로즈 안고은 역을 맡아 분노와 오열을 넘나드는 폭발적인 감정 연기를 펼치며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동안 해맑고 발랄한 캐릭터부터 욕망의 스캔들에 휩싸이는 흙수저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줬던 표예진은 '모범택시'로 또 다른 새로운 반전 매력을 뽐내며 연기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표예진은 오는 7월 2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싱글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일상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서른을 맞이해 독립을 결정했다는 표예진은 현재 독립 6개월 차라고 합니다. 표예진의 집은 깔끔한 인테리어에 그림 같은 뷰를 자랑하는 복층 하우스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표예진은 일어나자마자 청소를 시작하는가 하면 깔끔한 정리 습관으로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친구들로부터 '표.또.청'(표예진이 또 청소하네)이라는 별명을 얻었다는 표예진은 먼지 한 톨도 남기지 않는 청소의 정석을 보여줬습니다.

 

 

집으로 친구를 초대한 표예진은 친구와 폭풍 수다를 떨며 지난 추억을 회상했는데요, 특히 표예진은 승무원을 그만두고 배우의 길을 선택하게 된 이유를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밝힌다고 합니다.

 

 

 

 

 

 

 

 

 

출중한 외모와 밝은 에너지의 소유자인 배우 표예진은 볼수록 매력적인 배우인데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인 표예진은  드라마 2012년 MBC '오자룡이 간다'를 시작으로 '구가의 서', '결혼계약',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VIP', '모범택시'등에 출연했고, 영화와 예능, 라디오, CF, 음반등 다양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수상경력은 2018년 제11회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인기 캐릭터상(김비서가 왜 그럴까), 2019년 SBS연기대상 베스트 캐릭터상(VIP)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