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방송

최여진 나이 줌바 댄스 오윤아 황정음 줌바 클래스

dilmun 2019. 8. 22. 23:40
반응형

오늘 해피투게더4에서 동양적 얼굴에 군살 없는 명품 몸매로 수 많은 여성분들의 워너비라 불리는 최여진이 30분 만에 붓기 빼는 줌바 댄스를 대공개한다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줌바 댄스란 1990년대 베토 페레즈에 의해 처음 시작된 댄스로 발레,살사, 메렝게,힙합 등의 댄스 동작과 에어로빅이 합쳐진 댄스입니다. 실제로 동작을 할 때도 레게, 아프리칸 비트, 플라멩고, 삼바 등의 리드미컬한 음악을 기본으로 합니다.

 

 

 

다양한 강도의 반복적인 동작으로 시간 당 최대 1000칼로리를 소모할 만큼 체중감량에도 효과적이라고 소문나면서 국내에서도 줌바 댄스 동호회원들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https://youtu.be/bhad4H56AlE

https://youtu.be/ZyxzQh3Dl0k

 

 

최여진은 키 172cm에 몸무게 50kg의 완벽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요, 최여진은 다이어트 팁으로 '줌바 댄스'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최여진은 지난 MBN 예능 '비행소녀'에서 줌바는 비교적 단순해 어려워 보이지는 않지만, 동작이 커 땀이 줄줄 흐른다고 설명했는데요, 그는 "따라 하기 쉬운 춤"이라며 "1시간 추는데 1000칼로리가 빠진다면서 자신 또한 줌바를 시작하고 체지방 6kg이 줄었다"고 강력히 추천했습니다.

최여진은 줌바에 대해서 줌바라는 어원 자체가 남미 쪽에서 즐겁게 즐긴다는 뜻으로 우리나라의 아줌마외 비슷하다고 잘못 인식됐다며 은근섹시한 춤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줌바는 유산소와 근력운동이 동시에 가능한 전신을 사용하는 동작들이 많아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며 칼로리 소모도 엄청나다고 설명했습니다.

 

 

 

최근 최여진은 오윤아, 황정음 등 톱스타 수강생으로 줌바 클래스를 만들었다고 밝혔는데요, 최여진은 지난해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 "줌바 댄스 홍보대사가 되고 자격증을 땄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줌바를 알려달라고 지인들이 부탁해 가르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최여진의 줌바댄스 수강생들로 박솔미, 제아, 황정음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최여진은 배우이자 모델이며 나이는 1983년 7월27일생으로 올해 37살입니다. 데뷔는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