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주일오전기도문

11월첫주 주일예배대표기도문

dilmun 2018. 11. 2. 15:56
반응형


지금 이 시간에도 성령으로 역사하시는 전능하신 하나님! 항상 우리와 함께 하시고 우리의 연약함을 도우시고 밝은 빛으로 인도하시는 주님의 한량없으신 은혜와 사랑을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우리에게 거룩하고 복된 주님의 날을 허락하사 주님의 거룩한 전에 나와 예배드리게 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은 특별히 11월 첫주 성찬예배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기 원합니다. 주님의 살과 피를 먹는 성찬예식을 통하여 우리의 영혼을 거룩하게 하시고 주님과의 온전한 연합이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성찬을 대하는 모든 심령마다 주님의 살과 피로 세운 새언약을 잊지 않게 하시고 세상 끝나는 날까지 주님의 복음을 전하는 심령으로 새롭게 변화되게 하옵소서.


이 시간 한 주간 살면서 세상과 타협하고 육신의 정욕데로 살아왔던 것을 회개하기를 원합니다. 주님의 말씀을 의지하기보다 사람의 생각과 사람의 방법데로 살면서 주님의 마음을 아프게 했던 우리의 죄와 허물을 주님의 십자가 보혈로 깨끗하게 하시고 정결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예배 가운데 함께 하시는 하나님아버지! 예배 드리는 모든 심령마다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시고 은혜와 기쁨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이 시간 말씀을 통하여 큰 은혜 받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모든 세상 염려와 근심은 십자가에 다 내려놓게 하시고 오직 주님의 평강과 영광만이 가득한 예배가 되게 하옵소서.






역사의 주관자이시며 나라의 흥망성쇠의 권세를 가지신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이 나라 이 민족을 긍휼히 여기시고 어예삐 여기시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북한과 미국의 핵전쟁위협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로 남과북이 극적으로 평화협정도 맺고 화해와 번영의 길로 인도 하게 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대통령과 위정자,지도자들에게 지혜와 명철을 허락하사 공의로서 정치하게 하시고 국민들의 복지와 안위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지도자가 되게 하옵소서. 특별이 경제가 날로 어려워지고 있는 가운데 있으니 경제가 회복되고 안정되게 하여주옵소서. 세계 각지에서 선교하시는 선교사님들에게 힘과 능력을 부어주사 사명 가망하는데 부족함이 없게 하여주옵소서. 끝까지 통일의 날을 기다리는 북한의 동포들을 긍휼이 여기사 속히 평화통일이 되어 마음껏 하나님께 찬양하는 그날이 속히오게 하옵소서.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사랑하시는 하나님! 죄악으로 어두워진 이 세상을 구원하시기 위해 교회를 허락하시고 귀한 소명과 사역을 감당하게 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교회가 주께서 맡겨주신 사명을 잘 받들어 한 영혼을 변화시키고 가정을 변화시키며 이 지역사회와 나라와 열방을 변화시키는 능력의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를 통해 이 지역의 영혼들이 주님 앞에 나와 회개하고 구원받는 은혜가 나타나게 하옵소서.


오늘도 말씀을 전하시는 담임목사님께 성령의 기름을 부어주사 선포되는 그 말씀이 우리의 심령 골수를 찔러 쪼개는 생명의 말씀이 되게 하옵시고 우리 영혼은 흔들어 깨우는 은혜의 말씀이 되게 하옵소서. 할레루야찬양대의 찬양을 흠양하여 주시기를 원하오며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