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라이프

무꿀가루 다이어트 캐시워크

dilmun 2020. 7. 30. 16:22
반응형

7월 30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서는 류세비 무꿀가루 다이어트와 관련한 문제가 출제되어 관심을 끌었는데요, 캐시워크 퀴즈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무꿀가루'는 무와 꿀을 1포에 담은 다이어트 제품으로, 무에는 소화효소인 OOOOO, 프로테아제, 리파아제가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정답: 디아스타제

2. "자면서도 살이 빠진다?, 무꿀가루는 와 꿀을 1포에 담은 다이어트 제품으로, 꿀은 수면시간 동안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하여 ㅇㅇㅇㅇ에 도움을 줍니다"

정답: 지방 연소

 

 

 

무꿀가루 다이어트란 무와 꿀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다이어트 방법으로 최근 화제가되고 있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무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칼로리가 적은 것으로 유명한데요, 무의 식이섬유는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는 것은 물론 배변활동을 원활이 해주며 노페물 배출에도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또한 소화효소가 풍부하여 대사활동을 활발하게 하여 음식물의 분해, 흡수, 배출이 원활해집니다. , 무에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분해하는 3가지 효소(디아스타제, 프로테아제, 리파아제)가 모두 포함돼 있다고 합니다.

꿀은 성장호르몬을 촉진시켜 수면 시간 동안 지방을 연소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꿀의 포도당, 과당은 소화 분해과정 없이 바로 흡수가 되기 때문에 적은 양으로도 많은 에너지를 낼 수 있고, 다른 당의 섭취를 막아주어 체중 증가를 예방합니다.

무와 꿀이 만나면 지방연소와 배변활동이 모두 활발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시너저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저칼로리이면서도 소화활동을 돕고, 수면 중에도 지방을 연소시킬 수 있어 최근 핫한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무꿀 다이어트는 나는 몸신이다에 소개된 화제의 다이어트 방법인데요, 한 사례자는 무꿀 다이어트로 83kg의 체중을 52.6kg 까지 무려 30kg 넘게 감량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몸신은 배고플때마다 무와꿀로 만들어진 아이스크림을 목으면서 배고픔을 이기며 30kg 가까이 감량할 수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