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방송

우도주막 김희선 나이 촬영지 우도 검멀레 해변

dilmun 2021. 7. 14. 16:14
반응형

팬들로부터 "저 세상 미모'라는 말을 들을만큼 남다른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 김희선은 미모뿐 아니라 가식 없는 솔직한 매력으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배우인데요, 김희선은 지난 12일 첫 방송된 tvN '우도주막'에 열정 넘치는 주모로 출연하여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김희선 인스타그램

 

 

 

 

 

우도주막이란 섬 속의 섬, 제주 우도에서 주모 김희선과 지배인 탁재훈, 메인 셰프 유태오와 만능 일꾼 문세윤, 그리고 센스만점 막둥이 카이가 '신혼부부'들을 위한 주막으로 출연진은 신혼부부들을 위해 잠자리 정리를 하고 늦은 밤 주안상을 제공하는 과정에서 따뜻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합니다.

 

 

 

 

 

 

 

김희선은 우도주막을 시작하게 된 계기에 대해 "술과 사람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런 시기의 신혼부부들을 돕고 싶어서 이런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그분들이 정말 신혼여행으로 우도 주막을 오시면 평생 기억에 남으실거다"라 말하기도 했습니다.

 

 

방송에서 손님들을 위해 포차를 열심히 준비하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준 김희선은 손님들이 술을 마시는 것을 보다 "같이 마셔도 되냐"라고 물으며 친화력을 자랑하기도 했는데요, 게임에도 몸을 사리지 않고 참여한 김희선은 "오히려 자신이 힐링이 되는 경험을 한 것 같다"라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에 위치한 '우도'는 소가 누워있는 모양을 닮았다고 해서 일찍부터 소섬 꼬는 쉐섬으로 불리웠다고 합니다. 현재 해양도립공원으로 지정된 '우도'는 완만한 경사와 옥토, 풍부한 어장, 우도팔경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관광지로써 한해 약 200만 명의 관광객이 찾고 있다고 합니다.

 

 

우도에 가려면 성산항과 종달항에서 우도가는 배를 타면 되는데요, 15분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관광지는 검멀레해변이나 우도봉, 홍조단괴해변, 하고수동해변 등이 있습니다.

 

 

 

 

 

 

제주도 우도

 

 

 

'우도주막'의 촬영지는 우도면 연평리에 위치한 우도 검멀레 해변으로 알려졌는데요, 우도봉 아래 협곡 속에 숨어있는 검멀레 해수욕장은 폭 1백여 미터의 작은 해변이지만 모래찜질을 겸한 해수욕을 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도로에서 해변은 계단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검멀레의 뜻은 검은모래 해변을 뜻한다고 하는데요, 해변 끝에는 고래가 살아있다는 전설이 전해지는 동굴이 있다고 합니다. 이 동굴은 소의 코구멍을 닮았다 하며, '검은코꾸망'이라 불리고 있습니다. 밀물때는 동굴의 윗부분만 보이지만, 썰물에는 동굴전체가 드러나 동굴안으로 접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편 김희선은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이며 1993년 SBS '공룡선생'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가족은 2007년 결혼한 남편 박주영과 슬하에 딸 박연아를 자녀로 두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