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이슈

가수 다나 20kg감량 다나 다이어트비법 쥬비스 다이어트는?

dilmun 2019. 4. 20. 01:45
반응형

가수 다나가 체중을 무려 20Kg을 감량하고 몰라볼 정도로 늘씬한 모습으로 나타나 놀라게 하고 있는데요, 다나는 자존감 회복 리얼리티 프로그램 '다시 날개 다나'에서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과정을 200% 리얼하게 담아 내면서 자존감을 되찾아가는 프로에 참여하고 있는 중입니다.

 

 

 

4월 19일 다나는 20kg체중 감량 인증샷을 공개하였는데요, 이에 네티즌들의 반응 또한 뜨거운 것 같습니다. 다나의 팬들은 "대단하다" "너무 예뻐요" "여신의 귀환"등 응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쥬비스다이어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다나의 다이어트 전과 후의 모습을 글과 함께 공개하였습니다.

앞서 다나는 방송을 통해 살이 찐 이유에 대해 사귀던 사람과 헤어져서 이별 여행을 갔는데, 그때 아끼던 동생이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다나는 모든 걸 다 잃어버린 느낌과 동시에 불면증이 심해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살이 찌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다나다이어트
천상지회다나

 

이후 다나는 다이어트에 도전했고 시작한지 3개월 뒤 14kg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이어 두 달 뒤에는 총 20kg을 감량했습니다. 

다나의 다이어트 비법은 쥬 비스 다이어트라고 합니다. 1년 동안 30kg정도의 체중이 증가되면서 건강의 적신호가 온 다나는 건강한 다이어트로 알려진 쥬 비스 다이어트의 도움을 받기도 했다고 합니다. 쥬 비스 다이어트는 3년 전 노유민을 3개월만에 30kg을 감량시킨 다이어트 전문기업이라고 합니다.

 

 

 

 

쥬 비스 관계자는 다나의 160여가지의 데이터 분석결과 비만유형이 내장지방 유형으로 정의돼 그에 맞춰서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최상의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쥬비스 다이어트란 최근 홈쇼핑에서 완판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업체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쥬비스 다이어트 건강 식단은 지난 11일 NS홈쇼핑에서 방송한 건강 식단 패키지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가 첫 론칭 완판에 이어 두 번째 판매에도 완판했다고 합니다.

완판된 건강 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는 17년간 건강한 다이어트만 연구한 쥬비스 다이어트가 제대로 식사를 하지 못하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챙겨 먹을 수 있도록 만든 건강 식단입니다.

 

쥬비스다이어트

 

 

건강현미밥바는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한 끼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인기 요인이라고 합니다. 더불어 100% 현미 기반에 12가지 한식 맛으로 이루어져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고, 식감이 쫀득하며 간이 세지 않고 맛있다고 합니다.

샐러드를 그대로는 특허받은 동결 건조 공법으로 6가지 영양소를 손실 없이 가루로 담아낸 기술력과 가방에 쏙 들어가는 포 형태의 휴대성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였습니다.

두 제품은 실제 쥬 비스 다이어트를 통해 건강하고 날씬한 몸을 되찾은 16만 명 고객이 먹는 식단과 같고, 20kg 감량 중인 다나의 다이어트 비법으로도 알려져있습니다. 야식과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생긴 내장지방 수치 개선을 도운 식단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