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라이프

2023 리뉴얼 한일의료기 전기요 북금곰 캠핑, 야외사용 가능

dilmun 2023. 9. 27. 14:30
반응형

한일의료기북극곰

 

 

 

전기요는 추운 날 따뜻하게 지내기 위한 필수품인데요, 전기요는 조금씩 추워지는 계절에 한겨울 난방보조수단으로 적합한 제품입니다. 2023 리뉴월 한일의료기 고급전기요 북금곰 시리즈는 성능과 안정성이 강화되고 캠핑 사용도 가능하고, 야외에서도 쓸수 있는 포근한 전기요입니다.

 

 

 

 

반응형

 

 

 

한일의료기 고급전기요 북극곰

한일의료기 절전형 고급전기요 북극곰은 빠른 온열과 보온 효과, 이중열선 발열체, 스마트 컨트롤러, 전기적안정성이 강화된 제품으로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신규 리뉴얼 조절기

리뉴얼로 장착된 온도제어 SCR부품을 사용해 전자제어식 반도체 소자를 적용한 온도조절기가 내부 과열로 인한 오작동을 감지하여 폭발 및 화재를 예방합니다.

 

 

3중 안심 차단설정

  • 퓨즈차단: 조절기 내 과열 발생시 조절기 내부의 전류차단
  • 전원차단: 15시간 후 자동 전원차단
  • 전류차단: 전기요 열선 내부의 이상발생시 전류차단

 

 

 

 

 

 

 

 

전기요 이중열선 내부 구조

절연피복으로 구성된 외피와 내부 발열선의 이중복홥구조로 인해 작동시 빠르게 가열되어 따뜻하고 열기가 오래도록 지속되어 보다 뛰어난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한일의료기 고급전기요 시리즈 북극곰

귀여운 북극곰의 여러가지 모습을 모티브로 캐릭터화하여 제작된 한일의료기 고급전기요 북극곰은 이중열선이 적용되어 뛰어난 성능은 물론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에 잘어울리는 전기요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2023.09.23 - [시사상식/라이프] - 대구 경북 웨딩박람회 웨딩하람 전시장 웨딩플래너 신혼여행 추천

 

대구 경북 웨딩박람회 웨딩하람 전시장 웨딩플래너 신혼여행 추천

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결혼과 관련한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웨딩박람회에는 웨딩홀, 웨딩드레스, 웨딩메이크업, 웨딩스튜

alwaysfresh.tistory.com

2023.09.14 - [시사상식/건강정보] - 40대 갱년기 증상 열감과 땀이 많이나는 이유

 

40대 갱년기 증상 열감과 땀이 많이나는 이유

40대 여성은 갱년기에 접어들기 시작하는 시기로, 이 시기에는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분비가 감소하면서 다양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증상이 열감과 땀입니

alwaysfres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