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라이프

딤채 2023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330L 방문설치 VDT33HBRJKT 사다리차/폐가전 수거 무상 지원

dilmun 2023. 9. 27. 15:30
반응형

2023스탠드형 김치냉장고

 

 

 

한국인이 사랑하는 10가지 김치 종류를 발효 과학으로 맞춤 숙성할 수 있는 딤채 김치냉장고는 계절에 맞춰 다양한 김치를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보관할 수 있는 김치냉장고인데요, 딤채 김치냉장고는 김칫독을 땅에 묻어 보관하는 선조의 지혜를 딤채의 기술로 재현한 저장 방식으로 김치 냉장고 자체를 직접 냉각하여 온도를 유지하고 수분을 지켜주어 김치를 오랫동인 더 맛있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딤채 2023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딤채 2023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는 차분하고 은은한 실버 색상의 메탈 소재로 클래식한 무드를 선사하며  6가지 숙성 및 10가지 멀티 보관 모드로 다양한 김치는 물론이고, 냉장, 냉동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딤채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배송

내일 바로 설치

  • 14시 이전 주문 시 내일 바로 설치 가능
  • 일부 지역은(제주, 도서산간 포함)설치 상황에 따라 1~7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희망 배송일 예약 가능

주문 결제 시 2주 이내 원하는 날짜로 배송일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단, 일요일/공휴일 제외)

 

 

 

 

 

 

 

 

도서 산간 배송비 무료

톨게이트 비용을 포함한 도서 산간 배송 시 별도의 고객 부담금은 없습니다.(단, 제주도 이외의 도서 지역은 내륙의 선착장까지만 배송이 가능)

 

 

사다리차/폐가전 수거 무상 지원

  • 별도의 철거 작업이 없다면 전국 어디든 무상 지원해 드립니다.(단, 제주도를 제외한 도서 지역 불가)
  • 사다리차 사용은 설치기사 확인 후 환경상 필요 시 무상 지원해 드립니다.
  • 폐가전 수거는 환경에 따라 불가능할 수 있으며, 방문전 설치기사가 연락드리니 수거 가능 여부 사전 확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2023.09.27 - [시사상식/라이프] - 2023 리뉴얼 한일의료기 전기요 북금곰 캠핑, 야외사용 가능

 

2023 리뉴얼 한일의료기 전기요 북금곰 캠핑, 야외사용 가능

전기요는 추운 날 따뜻하게 지내기 위한 필수품인데요, 전기요는 조금씩 추워지는 계절에 한겨울 난방보조수단으로 적합한 제품입니다. 2023 리뉴월 한일의료기 고급전기요 북금곰 시리즈는 성

alwaysfresh.tistory.com

2023.09.23 - [시사상식/라이프] - 대구 경북 웨딩박람회 웨딩하람 전시장 웨딩플래너 신혼여행 추천

 

대구 경북 웨딩박람회 웨딩하람 전시장 웨딩플래너 신혼여행 추천

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결혼과 관련한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웨딩박람회에는 웨딩홀, 웨딩드레스, 웨딩메이크업, 웨딩스튜

alwaysfres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