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방송

룰라 김지현 나이 채리나

dilmun 2020. 1. 20. 23:39
반응형

혼성그룹 룰라에서 허스키한 목소리와 섹시한 외모로 사랑받았던 김지현이 1월 2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언니네 쌀롱'에 룰라의 동료 멤버였던 채리나와 함께 출연하여 룰라의 흑역사부터 숨겨진 일화를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90년대를 주름잡았던 이소라와 룰라 김지현은 거침없는 토크를 선보이며 남다른 티키타카를 뽐낸다고 합니다.

 

 

 

김지현과 채리나는 현재 26년 동안 우정을 과시하고 있는 절친한 사이로 채리나와 웨딩화보도 함께 찍고 신혼여행도 같이 갈 정도로 각별한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972년 8월 16일생인 김지현은 올해 나이 49살이며 1994년 룰라 1집 앨범으로 데뷔했습니다. 당시 김지현은 가요계 섹시심벌로 자리 잡으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습니다.

 

 

 

 

그룹 룰라는 이상민, 김지현, 고영욱, 채리나등의 멤버로 구성돼 지난 1994년 1집 앨범 '루츠 오브 레게'로 데뷔했고 '3!4!', '날개 잃은 천사'등의 히트곡으로 90년대를 주름 잡으며 최고의 인기를 누렸습니다. 하지만 3집 '천상유예'가 표절시비로 논란을 겪으며 룰라의 인기는 급격하게 하락했습니다.

이후 김지현은 4집 활동이 끝나고 룰라를 전격 탈퇴했습니다. 김지현은 지난해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을 통해 탈퇴 이유를 밝혔는데요, 김지현은 애초에 솔로를 하려고 그룹을 나온 것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김지현은 멤버들에게는 말하지 않은 얘기라며 룰라의 3집 표절 시비 이후 4집 활동 전, 소속사와 솔로 계약서를 썼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 계약은 충동적으로 '욱'해서 쓴 것으로 솔로 활동이 자신이 원해서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고 해명했습니다.

또 김지현은 "솔로 활동 당시 멤버들과 연락은 안 했다. 내 솔로 활동에 멤버들이 상처받을 거라고 생각했다"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이어 "당시 성숙하지 못하고 욱하는 감정이 심했다"며 멤버들에게 미안해했습니다.

 

 

 

한편 김지현은 지난해 방송된 SBS'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여 두 아들을 키우고 있으며 현재 시험관 시술을 준비 중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갖게 했습니다.

김지현은 2016년에 결혼했고 현재 결혼 4년 차로 큰 애가 고1이고 작은 애가 중2라고 밝혔습니다. 영문을 모르는 바비킴과 패널들은 깜짝 놀랐고, 이에 이상민은 "지금 결혼한 남편분이 아이가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김지현은 결혼과 함께 두 아이의 엄마가 된 것입니다.

 

 

 

김지현은 채리나에게 아이들의 사진을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고 싶다는 얘기를 한 적이 있다고 밝히면서, 그럼에도 올리지 않은 것에 대해 "내게 아이들이 생겼다는 사실을 숨기려고 한 건 아니다. 말할 타이밍을 놓치기도 했다"라며 "아이들 의견도 중요했고, 자연스럽게 말하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김지현은 아들은 둘이나 생겼으니 딸을 낳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김지현은 "이제는 딸이 한 명 있으면 좋겠다. 시험관 시술 중인데 7번 해도 잘 안됐다"며 "몸이 건강한데 나이가 문제라더라. 주시면 감사하고, 아니어도 괜찮다고 말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