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방송

이현진, 김주영-조선생 러브라인의 진실

dilmun 2019. 4. 24. 17:57
반응형

4월 24일 MBC '라디오스타' 614회  예고에서는 "신비한 배우  사전" 특집으로 변우민, 강기영, 이현진, 정이랑이 출연예정이라고밝혔는데요, 예고편 영상에서 백댄서 출신 변우민은 숨겨진 댄스실력을 공개한가고 합니다.

존재감갑 배우 강기영은 예비 신부와의 첫 만남 스토리, 장혁과의 아찔한 사연, 라이징 배우 이현진은 '스카이캐슬'에서의 숨겨진 러브라인의 진실, 감초배우 정이랑은 갑자기 개명한 이야기 등을 밝힌다고 합니다.

 

 

이현진 라디오스타

 

SKY캐슬에서 조선생 역을 맡았던 이현진은 스카이캐슬에서 입시코디네이터 김주영(김서형 분)의 오른팔로 늘 확실한 결과를 내는 김주영을 믿고 조용히 순종하며 순종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속마음은 자신이 제2의 김주영이 될 날만을 손꼽아 기다리면서 다소 어리숙해 보이지만 겉과 속이 다른 의문스러운 인물로  조선생은 극중 색다른 매력으로 극에 활력을 더합니다.

 

 

 

이현진이 맡은 조선생은 자신이 맡은 학생의 모든 것을 관리하는 입시코디네이터 김주영의 비서답게 완벽한 일처리와 더불어 세련된 비주얼, 시키는 일을 묵묵히 하는 성실함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더욱이 조선생을 연기하는 이현진의 훈훈한 외모와 묘한 매력과 연기력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하였습니다.

 

 

 

1985년 대구 출신의 이현진은 2007년 MBC 시트곰 '김치 치즈 스마일'을 통해 데뷔하였으며 현재 이현진의 나이는 35살입니다.

이현진은 라디오스타에서 드라마 방영 당시 시청자들 사이에서 '조선생이 김주영을 좋아한다'라는 소문이 돌았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이현진은 극중 캐릭터의 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놓은다고 합니다.

또 이현진은 드라마 포상 휴가 비하인드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7시30분의 저주'에 걸려 힘든 시간을 보냈다는 사연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이현진 레쓰비

 

 

또한 이현진은 데뷔 스토리를 밝힐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현진은 처음에는 그저 용돈벌이나 하려고 연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어 원래 꿈도 밝혔습니다. 또 이현진은 배우 김수현과 동기라는 사실도 밝혔습니다. 두 사람 모두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을 통해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현진은 '아프니까 더 예뻐 보인다'라는 카피로 전국 소녀들을 설레게 한 캔 커피 광고의 장본인으로도 유명합니다. 이현진의 캔커피 CF광고는 '레쓰비'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