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방송

마마무 솔라 나이 유튜브 수익 1억 진별 일화

dilmun 2019. 11. 14. 23:13
반응형

자타공인 동안외모에 파워풀한 가창력까지 겸비한 마무 솔라가 11월 1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해피투게더4'에 출연하여 유튜버 수익공개 및 파워풀한 신곡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마마무 솔라는 올해 '솔라시도'라는 유튜브 채널을 열었는데요, 솔라는 최근 진행된 해피투게더4 녹화에서 "최근 실검에 띄우고 싶은것이 생겼다"며 개인 방송 채널 '솔라시도'에 대해 이야기를 했습니다.

 

 

 

 

'솔라시도'는 '솔라가 시도한다'는 뜻을 담은 제목으로, 솔라의 다양한 도전들을 담는 방송이라고 소개했습니다. 또한 솔라는 채널 개설 9개월 만에 100만 구독자를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유튜브 수익도 공개했는데요, 솔라는 솔직하게 "제일 많이 벌었을 때 한 달에 1억 원을 벌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하였습니다.

또한 솔라는 마마무 두 번째 정규앨범 컴백을 앛두고 타이틀곡 'HIP'의 안무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솔라는 "이제껏 마마무 안무를 율동같다고 하는 분들이 많았다"며 이번 안무는 지금까지의 차원이 다른 역대급 안무라고 자신있게 소개했습니다.

 

 

 

이어 스튜디오에서 솔라는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여 모두의 입을 쩍 벌어지게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이밖에도 솔라는 어느새 6년 차에 접어든 마마무의 데뷔 전 일화부터 기억이 남는 무대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공개했는데요, 특히 연습생 시절 함께 살던 문별과 주먹다짐까지 했다는 사연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앞서 마마무 솔라는 13일에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문별과 함께 출연하였는데요, 솔라와 문별은 14일 공개될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힙(HIP)을 소개하였습니다.

마마무는 지난 3월 미니 9집 '화이트 윈드'이후 8개월 만에 가요계에 돌아온 것으로 정규앨범은 지난 2016년 정규 1집 '멜팅'이후 3년 9개월 만이라고 합니다.

 

 

 

타이틀곡 '힙(HIP)는 타인이 아닌 자신을 온전히 사랑할 때 가장 멋있을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고 합니다.

한편 마마무 솔라는 본명은 김용선이며 올해 나이는 1991년 2월21일 생으로 29살입니다. 마마무에서 리더와 보컬을 맡도 있습니다.

마마무 메인 보컬 솔라는 최근 풀 댄스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워너비 몸매와 속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