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방송

'디어엠' 박혜수 나이 NCT 재현 만남

dilmun 2021. 1. 26. 22:22
반응형

2월 26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특별기획 금요드라마 '디어엠'은 가상의 대학교 서연대를 뒤집어놓은 대학 커뮤니티 글의 주인공 '엠'을 찾으며 펼쳐지는 청춘 로맨스극으로 웹드라마인 '연애플레이리스트'의 세계관을 그대로 이어받았다고 합니다.

 

 

 

 

 

'디어엠'의 출연진은 마주아 역의 박혜수, 차민호 역의 재현, 서지민 역의 노정의, 박하늘 역의 배현성 등이 출연하여 핑크빛 추리 여정을 펼칠 예정인데요, 특히 대세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박혜수와 수식어가 필요 없는 아이돌 NCT 재현의 만남이 뜨거운 화제를 얻고 있습니다.

 

 

 

 

1994년 11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인 박혜수는 2014년 K팝 스타 시즌4에 출연하면서 연예계에 입문했는데요, 박혜수는 K팝 스타 당시 뛰어난 노래 솜씨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이후 2015년 배우로 전양한 뒤 영화, 드라마 등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박혜수는 뛰어난 노래실력으로 복면가왕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박혜수는 2017년 복면가왕에 '회전목마'라는 복면으로 출연하여 가창력을 뽐냈습니다. 뛰어난 노래실력으로 OST까지 섭렵하고 있는 라이징스타 박혜수는 방송을 통해 성대모사를 비롯하여 춤까지 선보이며 반전매력을 선보였습니다.

 

 

 

 

1997년 2월 14일생인 재현은 본명은 정윤오이며 나이는 24로 2012년 중학교 3학년 때 길거리 캐스팅되어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재현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였으며 2016년 4월 9일 NCT U 디지털 싱글로 데뷔했습니다.

 

 

 

 

NCT재현은 드라마 '디어엠'을 통해서 첫 연기 도전에 나선는데요, 재현은 드라마에서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기발한 앱을 개발하는 재주꾼이자 넉살 좋은 성격의 소유자인 컴퓨터 공학과 2학년 '차민호'역을 맡아 자유분방한 청춘 매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본방송에 앞서 1월 26일 '디어엠' 기숙사 콘셉트 포스터가 최초로 공개되어 관심을 끌었는데요, 공개된 포스터에는 여자 기숙사 룸메이트로 호흡할 박혜수(마주아 역), 노정의(서지민 역), 우다비(황보영 역)와 남자 기숙사 룸메이트로 뭉친 재현(차민호 역), 배현성(박하늘 역), 이진혁(길목진 역)이 각각 침대 위에 옹기종기 모여 앉아있습니다.

 

 

youtu.be/w2ugBBoQ6lU

 

 

 

먼저 여자 기숙사 사진 속 귀여운 외모에 장난기가 그득한 박혜수와 서연대 응원단 센터답게 여신미(美)를 풍기는 노정의, 당당하고 세련된 매력의 우다비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남자 기숙사 3인방 재현, 배현성, 이진혁은 마치 삼형제 같이 닮은 모습으로 서로를 마주 보며 웃음 짓고 있어 미소를 자아냅니다. 무언가 재미난 얘깃거리를 발견한 듯한 이진혁과 해맑게 웃는 재현, 배현성의 모습에 이들의 대화 속에 끼어들고픈 흥미를 일으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