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방송

'우이혼' 박세혁 김유민 나이 이혼 사유

dilmun 2021. 1. 25. 21:03
반응형

2018년 아이돌 그룹 탑독의 멤버였던 박세혁과 아이돌 그룹 BP라니아의 전 멤버로 활약했던 김유민이 결혼하여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두 사람은 결혼 당시 현직 아이돌 그룹 멤버로 황동 중이었기 때문에 커다란 관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두 사람은 1년여의 연애 기간을 거쳐 2018년에 결혼하였고, 그해 12월 아들을 출산했지만, 출산 소식과 함께 별거 사실을 발표해 다시 한 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결국 박세혁과 김유민은 2019년에 단 6개월에 불과한 짧은 결혼 생활끝에 이혼하고 말았습니다.

 

 

 

 

박세혁은 보이그룹 '탑독'에서 P군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였으며, 그가 맡은 포지션은 그룹의 리더와 보컬을 맡았습니다. 이후 팀이 제노티노로 재편되면서 탈퇴했습니다. 김유민은 2016년 BP라니아 멤버로 활동하다가 중단하고 현재는 육아에 전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박세혁과 김유민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예능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5호 커플로 새로 합류하여 서로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놓을 예정인데요, 2019년 이혼한 이후 단 한차례도 따로 만난 적도 없다는 두 사람은 '우이혼' 출연을 통해 2년 만에 처음 만남을 갖는 것이라고 합니다.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인 박세혁과 1994년생으로 올해나이 28세인 김유민은 25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우리 이혼했어요' 제10회에 출연하여 기존 커풀들에게서는 볼 수 없던 서늘한 긴장감 속에 그간 전혀 알려지지 않았던 두 사람의 이혼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두 사람은 결혼과 동시에 시작된 산후조리와 처가살이로 각자 나름대로의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김유민은 박세혁에게 "오빠는 '우리 엄마 때문에 이혼을 한 거다' 그렇게 말했다. 근데 그건 아니다. 오빠는 내가 힘들 때 내 옆에 있었어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tv.naver.com/v/18101668

 

전 아이돌 부부 부모님으로 인한 이혼?_우리 이혼했어요 10회 예고 TV CHOSUN 210125 방송

우리 이혼했어요 | 둘이 하는 짠둘이 마시는 샴페인 어때?술도 오르고 분위기도 오르고오늘 자고갈까?전 아이돌 부부 부모님으로 인한 이혼?내 힘듦의 결말힘들었던거 알아그때 일 아직도 안 풀

tv.naver.com

 

박세혁은 "내가 힘들었던 건 단 두 마디로 끝난다. 너는 '오빠가 힘들었던 거 알아'이렇게 하고 내 힘듦은 끝이다"라고 말했다.

박세혁과 김유민은 "아직도 안 풀린다. 말문이 막힌다"며 싸움을 예고했다. 3년 전 이혼한 그룹 탑독 출신 박세혁과 그룹 BP라니아 전 멤버 김유민은 1년 정도 연애하던 차에 아이가 생겨 결혼했다가 6개월 만에 헤어졌다. 아이는 엄마가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