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방송

임창정 나이 아내 허각 소주한잔

dilmun 2019. 8. 31. 17:34
반응형

만능 엔터테이너 임창정이 8월 31일 방송되는 KBS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 전설로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임창정은 노래, 연기, 예능을 넘나들며 사랑을 받고 있는가수로 1990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독보적인 감성의 현재 진행형 전설로 소개되었습니다.

오늘 불후의 명곡 참가자들은 허각, 손승연, 먼데이 키즈, 사우스클럽, 노라조, CLC, 송가인, 정유지, 포레스텔라, 김재환, 임재현등이 출연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1973년 11월 30일생인 임창정은 올해 나이 47세이며, 1990년 영화 '남부군'으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임창정은 지난2013년 4월 프로골프 전부인과 결혼 7년 만에 이혼하였고 이후 2017년 서하얀과 재혼하였습니다. 

 

 

 

1990년영화배우로 데뷔한 임창정은 1995년 '이미 나에게로'를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하였습니다. 1997년에는 영화 '비트'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정규 3집 앨범 '그때 또 다시'는 KBS 2TV '가요톱10'에서 5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가요계 정상에 오르며 인기가수의 반열에 올랐습니다. 또한 같은 해 하반기에도 '결혼해줘'로 다시 한 번 골든컵을 차지하며 '가요톱텐'역사상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골든컵을 두 번이나 수상하는 기록을 남겼습니다.

더불어 KBS 2TV '슈퍼선데이-금촌댁네 사람들'에 고정 출연하며 코믹 연기로 주목받으면서 배우, 가수, 예능까지 섭렵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라는 수식어를 처음으로 얻었습니다.

 

 

 

임창정은 전 부인 김현주와 이혼 후 4년 만인 2017년 지인 모임에서 만난 18살 연하 요가 강사인 서하얀과 재혼하였습니다. 서하얀은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단아한 미모를 뽐내기도 하였습니다.

임창정은 전 부인과의 사이에서 세 아들을 뒀으며, 첫째와 둘째를 양육하고 있습니다. 셋째는 전 부인이 양육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부인 서하얀과는 2017년 늦둥이 준재를 낳았습니다.

 

 

오늘 불후의 명곡에서 마음을 적시는 감성의 소유자,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인기 많은 허각이 남자들의 노래방 애창곡으로 알려진 임창정의 '소주 한 잔'을 열창 한다고 합니다.

 

 

 

 

1985년 인천 출신의 허각은 올해 나이 35살이며 쌍둥이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는 2010년 슈퍼스타K2의 우승자로 당시 '가장 교과서적인 가창으로 발라드를 부르는 도전자'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허각은데뷔 전 가정 형편이 어려워 작은 행사 등에서 노래를 부르며 생활비를 벌었다고 합니다.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 전까지는 환풍기를 수리하는일을하면서 살았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