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방송

유민상 나이 김하영 열애설 공식 입장

dilmun 2020. 4. 27. 19:54
반응형

개그맨 유민상이 배우 김하영의 열애설이 화제인데요, 유민상은 김하영과의 열애설에 대해 4월 27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을 통해 공식 입장을 발표한다고 합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오늘 방송에서는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 출연하고 있는 개그맨 유민상과 김민경이 출연하여 옥탑방 최초 먹방 퀴즈 대결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날 유민상은 유민상은 '개그콘서트'에서 가상 커플로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는 '썸녀' 김하영을 향한 속마음을 공개해 옥탑방을 들썩이게 했는데요, 유민상은 김하영과 실제 연인으로 발전할 가능성에 대해 조심스레 속내를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https://tv.naver.com/v/13480874

 

[75회 예고] “방금 맛있는 녀석들 찍고 왔다며?“ 오로지 음식만을 먹기 위해 퀴즈를 맞추는 전설의 녀석들이 온다↗★[옥탑방의 문제아들]

옥탑방의 문제아들 | [75회 예고] “방금 맛있는 녀석들 찍고 왔다며?“ 오로지 음식만을 먹기 위해 퀴즈를 맞추는 전설의 녀석들이 온다↗★[옥탑방의 문제아들]

tv.naver.com

 

 

 

유민상은 김하영과 최근 SNS 팔로우를 했다며 천천히 알아가고 싶다는 속마음을 공개하기도 하였는데요, 특히 이날 유민상은 김하영과 직접 첫 전화 통화에 성공하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전화 통화에서 김하영은 유민상에 대해 "보면 볼수록 신경이 쓰인다"라고 깜짝 고백하여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놨다는 후문입니다.

 

 

유민상과 김하영의 열애설은 '개그콘서트'를 통해 불거졌는데요, 두 사람은 현재 개그콘서트에서 환상의 '동갑내기 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유민상과 김하영 두 사람은 지난 24일 방송된 '개그콘서트' 속 '절대(장가)감 유민상' 코너에서 길었던 썸을 끝내고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김하영은 좀처럼 진도를 빼지 않는 유민상에게 "나 민상 씨 좋아해요. 우리 사귀자구요!"라고 저돌적인 고백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특히 두 사람의 은밀한 스킨십이 공개되어 스튜디오에서는 동료 개그맨들의 부러움이 터지기도 하였는데요, 두 사람의 열애설 또는 결혼설은 지난해 12월부터 꾸준하게 제기돼고 있는 상태로 지난 1월 '두시탈출 컬트쇼'에 유민상과 김하영이 함께 출연하여 열애설에 대한 이야기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이 열애설 이후 '개그콘서트'에서 유민상은 '개그콘서트' 속 '심폐소생 사진전'에서 김하영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김하영 역시 OSEN과 인터뷰에서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아 다들 헷갈려 하시는 것 같다. 사람 일은 모르는 고 아니냐. 주변 분들도 부모님까지도 유민상 씨가 괜찮다고 권유한다. 다들 기대하는 반응이라 진짜 정분 나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한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인 김하영은 조승우, 김유미와 고등학교 동기로 1999년 연극배우로 처음으로 데뷔했고 2004년 7월 '신비한TV서프라이즈'를 통해 정식으로 데뷔했습니다. 주로 드라마 단역이나 재연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유민상 또한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이며 고향은 경기도 동두천시, 키는 188cm, 몸무게는 144kg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소속사는 JDB 엔터테인먼트이며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