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방송

이범학 나이 이대팔 근황 13살 연하 부인

dilmun 2020. 6. 22. 20:22
반응형

1991년 '이별 아닌 이별'로 시대를 풍미했던 가수 이범학은 당시 반듯하면서도 준수한 외모와 풍부한 성량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지금의 아이돌 못지않은 엄청난 인기를 누렸는데요, 이범학은 "무대가 끝나고 여학생들이 2시간 동안 길을 안 터줬다"며 당시 인기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

 

 

이범학은 1966년 7웡 2일생으로 올해 나이 55세이며 1991년 '이색지대'라는 그룹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솔로로 독립하며, 1집 '이별 아닌 이별'을 불렀는데요, 이범학은 이 곡으로 MBC 10대 가수상과 신인상을 거머쥐기도 했습니다.

 

 

 

이범학은 6월 22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여 현재 근황과 지금까지의 인생 이야기를 소개한다고 합니다.

이범학은 이혼 후 13살 나이 차이의 지금의 아내를 만나 과거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지금은 일산에서 해물 식당을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범학은 아내와 함께 식당을 운영하며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방송에서 이범학은 아내와 함께 바다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공개하는데요, 이범학은 방송에서 부인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자랑하였습니다. 그러자 아내는 "미치겠다" 등의 말을 남기며 부끄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범학의 부인은 원래 공연기획자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아내의 공연에 이범학이 초대되어 만나게[ 됐다고 합니다. 당시 이범학은 아내에게 반해 들이대면서 만남을 이어가며 인연을 만들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https://tv.naver.com/v/14340508

 

사랑꾼 남편 이범학 찐부부의 핑크빛 여행이 궁금하다면?!_마이웨이 203회 예고

스타다큐 마이웨이 | 6월 22일 월요일 밤 10시 마이웨이가 찾아갑니다 1991년은 그의 무대 [이별 아닌 이별] 가수 이범학 가요 프로그램 5주 연속 1위 신승훈과 1위 대결했던 이범학 최초 공개 13살 ��

tv.naver.com

 

이범학은 무대에서는 안보였지만 그동안 음악 작업은 계속 해온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2012년, 그는 20년 만에 컴백하며 등장했습니다. 그는 이대팔로 곱게 빗은 가르마에 화려한 의상을 갖춰 입고 트로트 곡 '이대팔'을 열창했습니다.

 

 

 

이범학이 부른 '이대팔'은 대한민국 트롯 열풍을 일으킨 TV 조선 '미스터트롯'에서 불리면서 재조명 받기 시작했습니다. 미스터트롯 팀 미션에서 김호중, 강태관, 고재근, 미스터봄박스가 '이대팔'을 불러 '이대팔' 노래가 예상치 못한 전성기를 맞고 있습니다.

 

 

 

이범학은 '이대팔'을 발표하지 않았으면 오늘의 기쁨도 없었을 것"이라며 남다른 감회를 드러냈습니다. 이대팔은 바이브 멤버 윤민수가 작사, 작곡한 노래로 이범학은 노래 제목때문에 머리도 일부로 이대팔 가르마를 했습니다.

 

 

 

이범학은 최근 신곡을 준비중이라고 하는데요, 밴드(가칭 이범학 밴드)도 꾸렸고 보컬트레이닝도 새롭게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범학은 지인이자 선배인 '대한민국의 영원한 젊은 오빠' 가수 전영록에게 새로운 곡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범학TV라는 유튜브 채널도 만들었다는 이범학은 팬들에게 일상, 노래, 밴드연습 등을 선보이며 소통하고 싶다는 마음을 전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