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방송

모범택시 이제훈 액션 5회 예고 OST '우울한 편지' 곽진언

dilmun 2021. 4. 23. 18:52
반응형

최근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가 화제인데요, 모범택시가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로는 다트 히어로인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가 노동 착취 피해자, 학교 폭력 피해자 등 우리 주변에서 억울한 일을 당한 피해자들을 위해 빌런들을 가두고 납치하는 것은 물론, 피해자가 당한 방식을 고스란히 갗아 주면서 카타르시스를 안겨주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되고 있습니다.

 

 

 

 

 

 

 

 

 

지난 4회에서는 학교 폭력을 해결하기 위해 기간제 교사로 위장취업한 주인공 김도기(이제훈)가 자신을 성추행범으로 몰아 내쫓으려는 일진들의 작전을 간파하고 통쾌한 반격을 시작, 첫 주에 이어 짜릿한 복수 대행을 이어가며 안방극장에 속 시원한 사이다를 선사했습니다.

 

 

 

 

 

 

 

회를 거듭하면서 높은 시청률로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모범택시'는 23일 OST Part.2를 발매한다고 하는데요, 싱어송라이터 뮤지션 곽진언이 부르는 '모범택시' 두 번째 OST '우울한 편지'는 우리나라 대중음악계의 전설적인 싱어송라이터 고 유재하의 원곡을 드라마 '모범택시' 색깔로 리메이크 했다고 합니다.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재해석된 '우울한 편지'는 원곡의 외롭고 고독한 느낌이 절망의 기로에 선 범죄 피해자들의 고통을 대변해 주고 있으며, 곽진언 특유의 묵직하면서도 꾸밈없는 담백한 목소리가 시청자로 하여금 극중 캐릭터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23일 5회 방송에서는 이제훈과 무지개 다크히어로즈가 이번에는 웹하드 갑질 사건 복수 대행에 착수하는 모습을 그리고 있는데요, 예고 영상에서 이제훈은 직원 갑질 폭행과 각종 엽기 행각으로 사회를 뒤흔들었던 국내 1위 프라이빗 웹하 회사 대표를 응징하기 위해 준비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에서 이제훈은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 속 1대 3 면접을 보고있습니다. 오색찬란한 무지개색으로 머리를 염색한 면접관들의 비주얼이 예사롭지 않은 회사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이제훈은 단단한 표정과 안경 너머로 보이는 예리한 눈빛과 똘기에서 꼭 입사하고 말겠다는 각오와 피도 눈물도 없는 안하무인 가해자에 대한 단죄를 이뤄내겠다는 결연한 의지를 보이고 있습니다.

 

 

 

 

[5회 단독 선공개] “다니고 말거에요” 이제훈의 필승 면접!!! (똘끼 김과장 출격!)

SBS 온에어/VOD/클립영상 즐기기!

programs.sbs.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