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여행정보

경기도 이천 온천여행추천 테르메덴 온천,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 한옥숙박시설

dilmun 2018. 12. 21. 02:36
반응형

요즘 날씨가 추워지면서 온천으로 가족여행을 즐기시는 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전국에 유명한 온천들이 참 많은데요, 그중 경기도 이천 온천이 최근 핫한 온천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경기도 이천은 남한강 물줄기가 흘러 물이 풍부하고 토양이 비옥한 지역으로 예로부터 온천, 쌀, 도자기로 유명한 고장입니다. 특히 온천은 조선시대 임금님들이 즐겨 찾았다는 기록이 있을 정도로 온천으로 유명한 지역입니다. 







이천 온천은 서울과 거리가 가깝고 온천 외에 덕평공룡수목원, 세계적인 도자예술공원인 세라피아등 가볼만한 곳이 가득한 지역입니다. 겨울에 빼놓을 수 없는 이천 여행은 바로 온천이라 할 수 있는데요, 예로부터 우리나라에서 가장 물 좋은 곳으로 꼽히던 이천에는 독일식 온천을 모델로 한 테르메덴 온천과 미란다호텔의 스파플러스 등의 온천파크가 있어 추운 겨울철에 휴식을 취하기 좋습니다.


가족이나 연인등 주말에 함께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대화형 유럽식 온천이며, 한국 최초의 독일 온천 리조트 이천 테르메덴은 서울 근교 반나절 휴양권에 속합니다. 테르메덴은 광활한 부지에 울창한 숲에 둘러쌓인 자연공원이 있어 삼림욕을 즐길 수 있고, 수영도 할 수 있을만큼 넓은 바데풀이 있고, 온천장이외에 각종 스포츠시설, 오락관, 문화관등 각종 부대시설이 고루 갖추어져있습니다.








테르메덴 온천수는 중탄산과 나트륨 성분이 현저하고, 규산, 황산, 칼슘 등이 골고루 함유되어 건강증진, 체력강화, 피로와 스트레스 해소, 피부미용등에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이천 테르메텐에서의 숙박은 전통한옥 체험과, 캐러밴 캠핑이 있는데요, 온천을 통한 휴양과 힐링을 지향하는 테르메덴에서는 광대한 휴양림 속에 자리한 전통 한옥에서 숙박을 할 수 있습니다. 전통한옥 숙박요금은 4인 기준으로 1박2일 성수기 205,000~280,000원 비수기 170,000~260,000원입니다.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는 4계절 내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워터파크, 실내수영장, 건강존 등 약수부터 찜질까지 갖춘 복합 스파공간입니다. 워터파크는 천연온천수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어린이 물놀이풀, 유수풀, 아쿠아플레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스파플러스 워터파크입니다.






이천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에서는 2018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였는데요, 크리스마스를 맞아 기획한 이번 미란다호텔 패키지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케이크 만들기 쿠킹클래스와 함께 스탠다드 객실 1박, 테라스 조식뷔폐와 천연온천수 워터파크 스파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미란다호텔 쿠킹클래스는 많은 고객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모션으로 연말을 맞아 기존 피자만들기 클래스와 함께 진행 예정이라고 합니다. 쿠킹클래스는 호텔 1층 더테라스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며 기간은 2019년 1월 31일까지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