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방송

마리텔V2 야노시호 추사랑 근황

dilmun 2019. 6. 1. 14:07
반응형

지난달 31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추성훈 야노시호의 딸인 추사랑이 '하와이 전통  댄스'를 선보이며 모두를 흥겹게 하였는데요 이에 우지석 통역사를 비롯해 모르모트 PD, 야노시호까지 합세해 모두가 즐거운 한 때를 만끽 하였습니다.

 

야노시호 추사랑먹방

 

 

 

추사랑의 신나는 하와이 전통 춤추기가 끝나자 야노시호는 추사랑이 가장 좋아하는 짜장라면을 비롯해 하와이 전통 요리인 포케 등의 음식을 만들어 사람들과 함께 함께 먹기도 하였습니다.

야노시호와 추사랑은 '짜계치' 먹방도 펼쳤는데요, 이날 야노시호는 직접 만든 짜파게티를 추사랑과 맛있게 먹으면서 정말 맛있다며 열렬한 리액션을 보여 줘 웃음이 나게 하였습니다. 추사랑 역시 짜계치 ASMR로 군침도는 먹망을 선보였습니다.

 

야노시호 추사랑

 

 

차계치란 짜파게티 계란 치츠의 요리를 말하는데 야노시호가 추사랑을 위해서 짜계치를 메뉴로 준비했습니다.  야노시호는 짜계치를 메뉴로 준비한 이유를 사랑이가 짜장면을 정말 좋아해서 한국 가면 꼭먹고 온다면서 짜계치를 메뉴로 준비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다음 날 야노시호는 하와이 해변에서 방송을 진행하였는데요, 야노시호는 먼저 인생 샷을 건질 수 있는 톱모델 특급 포즈를 전수하였습니다. 또 손으로 얼굴을 절반 가리고 하늘을 올려다 보면 얼굴이 작아보인다며 설명하였습니다. 배가 많이 나온 사람들을 위해선 팔짱을 끼고 다리를 쭉 뻗으면 날씬해 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

 

야노시호몸매

 

 

1976년생인 야호시호의 나이는 올해 44살로 야노시호는 40대의 나이라고 믿을 수 없는 환상적인 명품 몸매를 뽐내고 있습니다.

추성훈과 야노시호의 나이차는 1살차로 추성훈이 연상이며 이들은 지인의 소개로 지난 2007년 1월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당시 추성훈은 K-1 다이너마이트 대회 사쿠라바 가즈시와의 경기에서 보온 크림을 몸에 바르고 링에 올랐다는 이유로 무기한 출장정지를 받고 힘들어하고 있던 상태였다고 합니다.

때문에 추성훈은야노시호의 위로를 받으며 급격히 친해졌고 곧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그리고 2개월 후인 3월에는 일본의 주간지 '프라이데이'의 카메라에 이들이 데이트하는 사진이 포착돼 교제 사실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추성훈 야노시호

 

야노시호는 1994년 17세 때 NTT '덴보'CF를 통해 데뷔해 아디다스, 와코루 화장품, 카시오, JAL등 의 광고모델로 활동 하였습니다. 특히 지난 2003년에는 일본 여성 월간지 '앙앙'에서 세미누드 화보를 찍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또 한국에서 가수 비의 요가선생으로 활동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특히 야노시호는 일식과 양식 등 다양한 요리에 능숙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때문에 체력관리가 중요한 추성훈에게 시시때때로 보양식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