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방송

불타는 청춘 구본승 조하나 낚시 데이트

dilmun 2019. 6. 18. 22:36
반응형

6월18일 방송하는 SBS불타는 청춘에서 구본승과 조하나가 단둘이 낚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예고편에 공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구본승은 평소 낚시광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앞서 구본승은 불타는 청춘에서 이하늘과 함께 대마도에서 낚시를 즐기는 모습을 선보여 많은 관심을 끌은 바 있었습니다.

 

구본승 조하나

 

 

 

구본승은 평소 낚시광답게 근처 낚시터를 발견하여 혼자 낚시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때 조하나가 구본승을 발견하고는 구본승 곁으로 와서 함께 낚시를 하게 되었습니다.

조하나가 옆에 오자 구본승은 해박한 낚시 지식을 알려주며 조하나에게 맞춤 강의를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두 사람은 오붓하게 낚시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하지만 낚시도중 갑자기 예상치 못한 방해물의 습격을 받아 한 차례 곤욕을 치뤘습니다. 이에 구본승은 평소답지 않게 발끈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습니다.

조하나는 구본승에게 배운 낚시지식을 가지고 첫 낚시에 잡기 어려운 것을 한 번에 낚으며 "이 정도는 잡아줘야지"라고 말해 현장에 있는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한편 조하나는 지난 4일 방송된 불타는 청춘에서 구본승을 이상형으로 선택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최성국은 조하나에게 이상형 월드컵을 제안했는데요, 최성국은 조하나에게 귀여운형 최민용, 호감형 구본승, 섹시한형 최성둑, 김정균 중 누가 이상형이냐고 물었습니다. 이에 조하나는 호감형인 구본승을 선택했습니다.

1973년생인 구본승은 현재 나이 47살이며 1994년 1집 앨범 '너 하나만을 위해'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구본승은 90년대 연예계를 점령하며 'X세대의 아이콘'으로 손꼽혔습니다. '종합병원', '남자 만드기' 영화 '마법의 성'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입지를 굳혔습니다.

 

 

 

구본승은 현재 아시아 PGA 골프협회 이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6년부터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조하나는 1972년생으로 현재 나이가 48살입니다. 현재 대학 교수라고 하며 과거 MBC드라마 전원일기 금동이 아내로 출연하였다고 합니다. 조하나는 2002년 이후 오랜 시간 방송활동이 뜸했습니다.

 

조하나

 

 

조하나는 숙명여자대학교 무용학과 학사 출신이며 지난 1991년 KB S 공채텔런트로 데뷔했습니다. '전원일기'에서는 극 중 금동이(임호 분)의 아내 역으로 활약했습니다. 전원일기 촬영 이후 2002년 활동을 중단하고 무용가로 전향했습니다.

조하나는 현재 무용과 교수로 재직 중이며 국가무형문화재 제27 '승무' 이수자이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