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방송

정찬성VS안일권 연예계 주먹서열 순위

dilmun 2019. 8. 22. 22:34
반응형

8월 22일 KBS해피투게더4'에서는 연예계 대표몸짱과 주먹짱들이 함께하는 '주먹이 운다' 특집으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오늘 출연자들은 정찬성, 최여진, 줄리엔강, 안일권, 장진희, 양치승 등이 출연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본방송에 앞서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정찬성은 추성훈, 김동현 선수도 미국에서는 나에게 안 된다고 자신감 넘치게 자신을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어 이러한 인기 때문에 무려 7시간 동안 사인회를 한 일화도 공개했습니다.

 

 

 

또한 정찬성은 UFC 대전료부터 경기 중 링 위에서 일어나는 일들까지, 선수만이 알 수 있는 UFC 뒤이야기를 들려준다고 합니다. 특히 정찬성은 링 위에서 이겨야만 하는 이유로 돈을 2배로 받는 '승리수당'을 꼽으며 솔직한 입담을 뽐냈습니다.

1987년생인 정찬성은 올해 나이 33살이며 신장과 체중은 각각 175cm, 65kg입니다. 정찬성은 코리안 좀비라는 별명을 얻고 있으며 화끈한 경기력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파이터입니다. 현재 정찬성의 세계 랭킹은 6위에 올라있는 중입니다.

 

 

 

 

정찬성은 현재 한국인 파이터 중 유일하게 UFC 톱랭커로 활약 중입니다. 정찬성의 최종목표는 아시아 선수 중 최초로 UFC 챔피언에 오르는 것이라고 합니다. 정찬성은 지난 2013년 2월 한국 선수로는 최초로 알도와 타이틀전을 벌인 바 있었지만 아쉬운 패배를 당했습니다.

오늘 방송에서 눈길을 끄는 장면은 자칭 연예계 주먹 서열 1위라는 안일권이 정찬성과 한판을 벌인다고 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안일권은 자칭 연예계 주먹 서열 1위로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는 본인이 운영하는 인터넷 방송 채널에서 마동석, 강호동, 김종국 등 힘으로 유명한 연예인들을 모두 제압했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안일권은 대한민국 역대 최고 선수로 불리는 정찬성에 대해 "나를 넘지 못한다는 것이 가장 부족한 점"이라고 말하며 도발했습니다. 이에 현장에서는 정찬성과 안일권의 특급 매치가 성사됐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최근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진행하고 있는 유튜브 '매미킴TV'채널에서 "UFC파이터 김동현이 말하는 연예인 싸움순위(with 정형돈)"라는 영상이 화제가 된 바 있었는데요, 공개된 영상 속에 김동현은 개그맨 정형돈, 조남진 관장, 채완기 관장과 함께하는 식사자리에서 연예인  톱 7을 선정했습니다.

 

 

 

먼저 7위는 윤형빈, 6위 미키광수, 5위 이재윤, 4위 김종국, 3위 줄리엔 강, 2위 마동석, 1위 강호동을 꼽았습니다.

김동현은 강호동을 1위로 꼽은 이유에 대해 "강호동 형님은 진짜 승부사다. 힘이 센데 탄력까지 좋은 사람은 잘 없다. '황소 체형'이라고도 하는데, 황소는 풀만 먹어도 다 근육이지 살이 아니다"라며 강호동 체형을 칭찬했습니다. 이어 "강호동 형의 프로선수 생활과 힘이 센데 고중량인 승부사 기질이 제일 무섭다고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