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방송

포지션 임재욱 나이 아내 결혼식 장소

dilmun 2019. 10. 22. 18:46
반응형

지난 9월 19일에 가수 포지션 임재욱이 송도의 랜드마크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에서 일반 신부와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10월 22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새신랑 포지션 임재욱의 결혼식 현장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새신랑 임재욱은 장거리 이동을 해야 할 청춘들을 위해 청도까지 '불타는 청춘'전용 초호화 리무진까지 준비했는데요, 청춘들은 이 버스를 타고 결혼식장까지 이동했습니다.

 

 

 

 

이동중 청춘들은 임재욱을 위한 '축시'를 걸고 초성 게임을 시작했는데요, 게임결과 김광규가 축시를 맡게 되었습니다. 임재욱의 결혼식에는 김국진, 강수지 부부를 포함한 반가운 불청 출연진도 총출동하였습니다. 사회는 최성국, 축가는 신효범이 맡았습니다.

임재욱은 지난달 방송에서 청춘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임재욱은 청춘들에게 조심스럽게 청첩장을 돌리며 쑥스러워했습니다. 임재욱은 "형, 동생들에게 미안하기도 하고 고맘기도 해서 처음으로 여기와서 결혼 소식을 전하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임재욱이 결혼식을 올린 장소는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5성급' 레지던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으로 지난달 19일 오후 7시 30분부터 이 호텔 36층 '프리미어 룸'에서 일반인 여성과 스몰 럭셔리 웨딩을 거행했습니다. 전면 통창 너머로 송도국제도시의 화려한 야경이 펼쳐져 분위기를 더했다고 합니다.

한편 임재욱은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6살이며 1996년 남성 2인조 포지션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임재욱의 대표곡으로는 '후회없는 사랑', '서머 타임'등이 있습니다.

 

 

1999년에는 포지션 멤버 안정훈의 탈퇴로 솔로로 나선 뒤 '아이 러브 유', '하루' 등으로 인기를 이어갔습니다. 그리고 2006년에 일본으로 진출했습니다.

 

 

 

2010년 12월에 귀국한 임재욱은 2013년 6년 만의 미니앨범 '봄에게 바라는 것'과 싱글 '홍대 거리에서'를 발표하고 국내 활동을 재개했습니다.

 

 

 

불타는 청춘에서 엉뚱함과 순수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는 임재욱은 직원 20명이 되는 엔터테인먼트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임재욱은 자신이 대표를 맡고 있는 소속사 신엔터테인먼트를 통해 8세 연하 일반이 여성과 결혼식을 올린다며 "2년 교재 끝에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발표한 바 있습니다.

신엔토테인먼트의 대표로 있는 임재욱은 영화제작, 웹예능 제작, 후배 가수 육성 및 배우 매니저먼트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예비 신부의 이름은 '선영'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