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방송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dilmun 2020. 5. 13. 20:02
반응형

5월 13일 밤 10시에 첫 방송되는 TV조선 '뽕숭아학당'은 미스터트롯에서 TOP찍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등이 초심으로 돌아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로트 가수로 거듭나기 위한 본격성장 예능으로 미스터트롯 F4는 뽕숭아학당을 통해 싱어송라이터 수업부터 무대 매너, 패션감각, 퍼포먼스는 물론 예능감까지 배우게 될 예정입니다.

 

 

오늘 첫 방송에서 트롯맨 F4의 명문 예술 고등학교 제1회 입학식이 진행되는 가운데 트롯맨F4는 오랜만에 교복을 입고 입학식에 참여하였습니다. 입학식에서 '뽕숭아학당' 급훈이 공개되었는데요, 급훈은 '불러서 남주자'였습니다.

 

 

 

입학식에서는 임영웅, 영탁, 장민호의 어머니가 깜짝 등장해 이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마치 아이를 초등학교에 첫 등교 시키듯이 등장한 어머니들은 트롯맨과 함께 '모자운동회'를 시작했는데요, 시종일관 우아한 소녀 같은 모습을 보이던 어머니들은 운동회가 시작하자 숨겨두었던 끼를 발산해 트롯맨과 제작진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또한 트롯맨 엄마들은 아들들의 그림일기부터 처음 선물한 보석함, 옛날 도시락, 리코더 등 모자간 사연을 담은 물건들을 꺼내놓았습니다. 특히 이찬원은 어릴 적 대스타를 꿈꾸며 MC 강호동, 유재석, 붐을 위해 써둔 싸인과 메시지를 담은 '비밀 스케치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오늘 입학식에 참석하지 못한 이찬원의 어머니는 제작진의 깜짝 영상을 통해 몇 달간 보지 못한 어머니와 통화를 했는데요, 이찬원은 부모님이 대구에 계시기 때문에 어머니를 모시지 못했습니다.

 

 

 

https://tv.naver.com/v/13587906

 

2020년 상반기 진정한 뽕을 배운다!_뽕숭아학당 티저

뽕숭아학당 | 담임교사 붐쌤 2020년 상반기 진정한 뽕을 배운다 최고의 가수가 되기 위한 국내 최고 예술 명문고 미스터트롯 F4 뽕숭아학당 트롯을 사랑하는 미스터트롯 F4가 200% 뽕삘 충전 위해 ��

tv.naver.com

 

이찬원은 화면에 어머니가 등장하자 반가운 웃음을 지었지만 몇 초도 되지 않아 눈물을 쏟으며 "엄마 보고 싶어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이 모습을 지켜보던 트롯맨과 제작진 모두는 함께 눈물을 쏟아 녹화 현장이 울음바다가 되었다고 합니다.

 

 

 

한편 뽕숭아학당은 본방송에 앞서 먼저 공개한 영상 티저가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었었는데요, 봉숭아학당은 트롯맨F4가 붐의 스파르타식 교육 아래 싱어송라이터 수업부터무대 매너, 패션 감각, 퍼포먼스, 예능감 등을 배우고 또한 각 분야 레전드로부터 음악을 비롯하여 그들의 삶과 철학까지 배우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