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방송

조세호 사내수입 1위 남희석 수입 서열 공개

dilmun 2019. 8. 29. 18:57
반응형

8월 2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해피투게더4에서는 '어떻게 웃길 것인가' 특집으로 꾸며진다고 하는데요, 오늘의 출연진은 남희석, 남창희, 이진호, 이상훈, 이수지 등이 출연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남희석은 개그계 후배들의 정신적 지주, 후배들에게만큼은 아낌없이 주는 나무, 개그계 마더 테레사라는 별명이 따라 다닌다고 하는데요, 최근 진행된 녹화방송에서 남희석은 신인시절 유재석과의 일화, 성공하는 옌예인이 되는 법, 조세호의 수입 공개등을 전해 준다고 합니다.

 

 

 

 

1971년 충청남도 보령 출신의 남희석은 올해 나이 49살이며 1991년 KBS 제1회 대학개그제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가족으로는 부인 이경민과 딸, 아들 남매의 자녀가 있습니다. 

남희석은 익살과 재기를 탑재한 인간미 넘치는 코미디언으로 특히 후배들에게 아낌없이 베푸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남희석의 특기는 상황에 맞게 순간순간 떠오르는 천부적인 애드립 능력이 특기입니다.

 

 

 

남희석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조세호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오늘 츨연자들인 남희석, 남창희, 이진호, 이상훈, 이수지는 모두 한 소속사 식구들로  '해피투게더4' MC 조세호와 한솥밥을 먹고 있는 사이라고 합니다.

이날 남희석은 소속사 내 수입 서열에 대한 고백을 하여 호기심을 자극하였는데요, 남희석은 조세호가 압도적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조세호는 버는 만큼 베푸는 후배"라며 자신에게 밥을 사주게 된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이수지 또한 소속사 내 여자 연예인 슨위를 밝혔습니다. 이수지는 사내에서 여자 연예인 중 1등은 김신영이고 자신은 2등이라고 공개하면서 그러나 1등과 2등 사이의 갭 차이가 엄청 크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남희석은 후배들을 위한 성공 법칙 세 가지를 공개했는데요, 남희석은 성공에 앞서 좋은 차를 타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좋은 차를 유지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일에 몰두할 수 있다는 것이 그의 설명이었습니다.

 

 

 

두 번째는 모자를 쓰지 않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성공한 사람들중에서 모자를 쓰는 사람이 없다는 것이 이유였습니다. 하지만 유재석은 그 조언 이후에도 모자를 계속 썼음에도 나는 성공했다고 밝혀 남희석을 무안하게 하였습니다.

또 남희석의 조언을 따랐다가 오히려 더 힘들어졌다는 후배들의 증언이 이어지기도 하였는데요, 특히 조세호는 남희석의 조언으로 좋은 차를 저렴하게 구입했던 사연을 공개하며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