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방송

불타는 청춘 윤기원 나이 강경헌 인연

dilmun 2020. 7. 14. 23:00
반응형

'불타는 청춘'에 새친구로 배우 윤기원이 새롭게 합류했는데요, 배우 윤기원은 96년도 SBS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여 시트콤과 드라마에 종횡무진 활약하며 사랑을 받았던 연기파 배우입니다.

윤기원의 최근 근황은 티앤아이 컬쳐스 소속사 후배인 유다미와 함께 웹드라마 '슬기로운 마케팅 PD생활'에 출연하여 1인 4역의 '명품 연기'를 선보였는데요, 최근 유튜브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PPL 전문 마케팅 PD 고기신 역의 유다미와 무려 1인 4역에 도전하는 윤기원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윤기원은 고기신의 오빠, 아빠 역은 물론 촬영 현장에서 만나는 감독, 배우 역까지 도맡았는데요, 특히 얼굴의 점 위치만 바꿔 가며 1인 4역을 소화해내는 코미디 연기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슬기로운 마케팅 PD생활'은 윤기원, 유다미가 대한민국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해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PPL 전문 마케팅 PD 고기신의 좌충우돌 제품 광고 사수기를 그리는 코믹 막장 목적드라마로 7월 15일부터 매주 수, 토요일 공개된다고 합니다.

youtu.be/p95RvgYBmD8

 

 

윤기원은 1971년 8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0세이며 1991년도 KBS '대학개그제'로 데뷔하였습니다.

 

 

윤기원은 지난 7월 7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여 자신의 복잡한 데뷔사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그는 개그맨으로 데뷔했다면서 유재석과 김국진과 동기라는 사실도 밝혔습니다. 뿐만 아니라 데뷔 전에는 '대학가요제'와 '강변가요제'를 준비했던 밴드 보컬 출신이었던 사실도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https://tv.naver.com/v/14671548

 

‘동아줄(?) 덕분’ 윤기원, 강경헌과 썸 타는 중♡

불타는 청춘 | 윤기원은 짚라인 덕분에 강경헌과 썸(?)을 타며 흐뭇해 하는 모습을 선보여 보는 이로 하여금 응원을 유발한다.

tv.naver.com

 

 

1991년 KBS '대학개그제'를 통해 개그맨으로 데뷔한 윤기원은 당시 유재석, 김국진, 김용만, 남희석, 박수홍 등과 함께 개그 동기였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윤기원은 SBS, MBC KBS 공채 탤런트 시험에 도전했고 SBS 공채 탤런트로 재데뷔를 하였습니다.

 

 

다양한 매력을 지닌 윤기원은 유창한 중국어 실력으로 김광규와 뜨거운 대화를 나누는가하면, 중국 노래와 본인의 트로트까지 선보이며 끼를 발산했습니다. 특히 강경헌이 좋아하는 노래를 선곡해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윤기원과 강경헌은 과거 드라마를 같이 했던 사이로 사극 '대왕세종'에서 함께 연기했다고 합니다. 당시 강경헌은 초궁장 역활이었으며 윤기원은 내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윤기원은 드라마 촬영이 끝나고 다 같이 설렁탕집에서 식사하던 중 강경헌에게 '나와 한번 사귀어보지 않을 테요?"라고 했었다고 밝혔는데요, 그러나 윤기현은 바로 까였다고 고백했습니다. 이러한 사실에 대해 강경헌은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이에 윤기원은 "내가 좀 미안한 게 장난스럽게 해서 기억도 안 날거다. 농담 같지 않은 농담을 던진 적이 있었다는 에피소드일 뿐이다"며 약간은 아쉬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