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방송

김종국 지석진 토니안 엄마 평창군 용평면 송어요리 전문 식당

dilmun 2020. 7. 19. 18:56
반응형

아이돌가수의 시초로 평가되는 H.O.T는 문희준, 장우혁, 토니 안, 강타, 이재원으로 구성된 남성 5인조 보이 그룹으로 H.O.T의 뜻은 십대들의 승리를 의미하며 H.O.T는 한국 아이돌 그룹의 전성기를 이끈 그룹이었습니다.

 

 

 

H.O.T의 멤버 중 토니 안은 SBS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는 중인데요, 그는 H.O.T 해체 이후에도 각종 개인사업을 통해 상당한 재력을 축적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토니안이 살고있는 강서구 염창동 소재 한 고급아파트가 소개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최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김종국이 지석진, 황제성, 양세찬과 함께 강원도 평창군 용평면에서 송어요리 전문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토니안 엄마의 식당을 방문해 먹방을 선보였는데요, 토니안의 엄마가 운영하는 식당에서는 송어회를 비롯해 송어무침, 송어튀김, 송어탕 등 다양한 송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날 토니안 엄마는 오랜만에 김종국을 보고 반가워하며 송어회와 직접 기른 쌈 채소, 고기볶음, 된장찌개, 조기구이, 장조림, 잡채 등 푸짐한 음식을 대접했습니다. 멤버들은 송어회 무침을 시식했고 지석진은 "이게 천국이지"라며 만족감을 드러냈습니다. 이에 토니안 어머니는 "이건 천국에서 온 물고기"라며 뿌듯해했습니다.

https://tv.naver.com/v/14746420

 

[7월 19일 예고] “남자다~잉!!” 얼음물 보다 차가운 계곡물 입수☆

미운 우리 새끼 | 예 능 | 미운 우리 새끼 199회 본방송 | 7월 19일 일요일 오후 9시 5분

tv.naver.com

[7월 19일 예고] “남자다~잉!!” 얼음물 보다 차가운 계곡물 입수☆

 

 

 

토니안 엄마가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용평은 수려한 산천과 산기세를 휩싸안고 지역으로 스키장으로 유명한 고장입니다. 빼어난 자연경관과 조용하고 아늑한 숙박시설인 용평리조트는 스키, 골프, 수영등 각종 스포츠 레저시설과 오대산 국립공원, 동해안해수욕장을 비롯한 연계 관광지 등이 인접하고 있는 국내최고의 휴양지로 유명합니다.

 

 

 

또한 평창 송어는 다른 지역에 비해 살이 찰지고, 맛이 뛰어나기로 유명한데요, 평창군 진부면에서는 매년 겨울마다 송어축제를 열고 있는데요, 송어낚시와 썰매체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진정한 겨울 축제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송어는 연어과에 속하는 소하형 어종으로 한국의 동해와 동해로 흐르는 일부 하천에 분포하며 북한, 일본, 연해주 등지에도 분포한다고 합니다. 특히 평창군은 국내 최대의 송어 양식지이며, 평창의 맑은 물에서 자란 송어는 부드럽고 쫄깃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