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이슈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이 뭐길래

dilmun 2018. 12. 22. 00:35
반응형

최근 홈쇼핑 15회 연속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 제품은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 TM의 스틱파운데이션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입니다. 지난 6월 첫 출시 이후 홈쇼핑 방송 9회 전회 매진을 기록한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2X는 알프스 장미 성분이 캡슐 형태로 약 4만ppm 함유돼 '장미 커버 에센스틱'이라는 애칭으로 불립니다. 다마스크 장미 오일, 장미꽃추출물 등 로즈 액기스 성분이 함유돼 피부 속부터 보습을 채워주고 함유된 5종의 커버 피그먼트가 높은 커버 효과를 제공해 38시간 동안 무결점 피부 바탕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6만개 이상의 미세모가 빈틈없이 식모된 S자 형태의 마스터 브러쉬가 결착돼 있어 간편하게 브러쉬 결 자국 없이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조성아는 우리나라 '메이크업 아티스트'1세대로 나이는 1968년생으로 50세입니다. 그녀는 1999년 분장사로서 대한민국 최초로 화장품업체 '피어리스'와의 협업으로 화장품 '드방세 하우투'를 판매하였습니다. 2002년 화장품업체 'MAC'과의 협업을 통해 화장품 '쵸쵸 립스틱'을 판매하였습니다.






2006년 애경과의 협업을 통해 화장품 '조성아 루나'를 대한민국 최초로 홈쇼핑 유통 방식으로 판매하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2011년에는 화장품업체 '초초스팩토리'를 설립한 후 화장품 '조성아22'를 시장에 내놓았습니다. 2015년 화장품업체 SCA코스믹의 대표이사로 취임했고 온라인 매장 '조성아뷰티'를 열었습니다. 이후 화장품 '16브랜드', '원더바스', '조성아TM'등을 독립 브랜드로 키웠습니다.


조성아 대표는 K-뷰티 대표 메이크업으로 손꼽히는 '물광 메이크업', '광채 메이크업', '동안 메이크업'등을 꾸준히 선보이며 업게 트랜드를 주도했던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입니다. 또한 본인의 뷰티 철학을 토대로 현재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를 이끄는 사업가로서 성공적인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조성이 스틱파운데이션은 최근에 홈쇼핑 등장하기만 하면 완판되는 등 깜짝 놀랄만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조성아TM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는 지난 9일 오후 1시 45분부터 약 70분간 진행된 현대홈쇼핑 6차 방송에서 약 1만 2000세트가 넘게 판매되며 완판을 달성했습니다.


2018 히트상품 초초스팩토리 조성아TM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은 3세대 파운데이션으로 평가받고 있는데요, 과거 스틱 파운데이션은 발림성이 뻑뻑하다는 평이 많았지만 이 제품은 부드러운 발림성은 물론 손쉬운 양 조절, 쉽고 빠른 메이크업, 뛰어난 밀착력, 자연스러운 마무리 등으로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임상시험을 통해서도 38시간 메이크업 지속력, 38시간 안티 다크닝 커버, 38시간 주름 커버 지속, 38시간 광채 커버 지속, 커버에 의한 안면(눈밑,볼)볼륨 개선, 동절기 유사 환경에서 피부 겉 보습 개선 등의 제품 효과도 입증 받은 바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