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방송

여에스더 유산균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 사업 연 매출 공개 남편 홍혜걸 각방 에피소드

dilmun 2019. 4. 10. 18:33
반응형

4월10일 라디오스타 612회에서는 "여긴 내 구역인데예~?"특집으로 꾸며진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은 자타공인 의학 전문 방송인 중 가장 핫하다는 의사 선생님 여에스더, EXO의 메인보컬 첸, 행사계의 신동엽 MC딩동이 출연하여 각자의 구역에서 왕관을 쓰고 있는 자들의 '이구역 1인자'토크를 펼친다고 합니다.

이날 출연 예정이었던 로보트 할리가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에 체포됨에 따라 로보트 할리의 촬영분이 모두 편집된채로 방송 될 것으로 보입니다.

 

 

여에스터 첸

 

오늘 방송에서 의사 여에스더는 자신의 유산균 사업의 연 매출을 공개할 예정인 가운데 많은 관심을 끌고있는데요, 여에스더 유산균이란 에스더포뮬러의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를 말하는 것으로 최근 여에스더 유산균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고 합니다.

제품명 대신 '여에스더 유산균'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으며 무려 200만병 이상 판매되며 유산균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여에스더 유산균은 한 캡슐안에 살아있는 유산균이 100억 마리 이상 함유되어 있으며, 위산과 담즙산에 강한 생존력 및 우수한 장부착력이 큰 장점이라고 합니다.

 

 

여에스더유산균

 

한국인의 몸에 꼭 필요한 락토바실러스균, 비피더스균으로 구성되어 있고, 여에스더예방의학박사가 직접 성분 배합 및 개발한 제품으로 20년 이상 기능이 검증되고 수십편의 논문에 등재된 균종을 사용했다도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란 적당량을 섭취했을 경우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살아 있는 균을 말합니다. 의사이자 영양전문가인 여에스더가 직접 성분 배합한 '에스더포뮬러'의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는 생존력, 장부착력, 유해균 억제력 등의 기능이 논문으로 검증 된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합니다.

 

 

울트라플로라

 

특히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는 냉장보관 시 유통기한까지 보증하는 유산균의 수가 100억 마리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합니다.

여에스더는 라디오 스타에서 여에스더는 유산균 사업 연 매출을 최초로 공개 한다고 합니다. 유산균 하면 여에스더하고 할 정도로 유산균 사업의 1인자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억'소리 나는 엄청난 액수에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입니다.

또 여에스더는 남편 홍혜걸과의 각방 에피소드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갱년기 때문에 남편과 각방을 쓴다는 여에스더는 각방을 쓸 당시 남편의 반응과 최근 달라진 상황을 전하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라고 합니다.

 

홍혜걸여에스더

 

여에스더는 지난 2월에 방송된 MBN 동치미에 출연해 남편 홍혜걸과 각방을 쓰게 된 계기에 대해서 털어놨는데요, 홍혜걸 여에스더 부부는 최근에 일본여행을 갔는데 갑자기 할마시라고 말해 기분이 나빠졌다고 합니다.

할마시라고 말 한 것보다 눈빛이 기분이 나빴다고 합니다. 이어서 남편이 바보, 멍청이라고 하면 기분이 나쁘지 않고 오히려 애정으로 받아들였는데, 할마시는 정말 기분이 나빴다고 합니다.

 

 

 

 

이후 여에스더는 홍혜걸과 각방 쓰기로 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다시 합방 쓰기 어려울 것 다고 말했습니다.

여에스더는 엑소의 첸에게 무한 애정을 보이며 이모 팬 '입덕'도 예고하고 있습니다. 여에스더는 엑소의 첸이 라디오스타에 함께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첸에 대해 열심히 공부했다고 합니다.

엑소 이름의 유래부터 최근 발매한 첸의 신곡까지 열거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또 여에스더는 첸은 비타민 D 같은 남자, 바라만 봐도 면역력이 오른다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