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방송

이의정 나이 뇌종양 투병 중 고관절괴사 사망설

dilmun 2019. 5. 29. 01:59
반응형

어린이 프로그램 '뽀뽀뽀'의 뽀미언니로 1996년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에서 파격적인 번개머리로 인기를 끌었던 이의정이 28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 새 친구로 합류했습니다.

 

 

불타는청춘 이의정

 

이의정은 불타는 청춘 출연소감을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싶어 출연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또 이의정은 리얼 예능은 처음이라면서 시트콤이나 드라마는 해봤는데 1박2일로 이렇게 리얼리티.를 하는 건 처음이라고 합니다.

이날 청춘들은 충남 태안으로 여행을 떠났는데요, 새 친구 픽업조로 뽑힌 김혜림과 구본승은 세 친구를 만나기 위.해 태안 수목원으로 향했습니다. 이의정 또한 친구들을 기다리며 혼자만의 시간을 만끽 했습니다. 이윽고 이의정은 자신을 마중 나온 김혜림, 구본승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이의정은 이들을보자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오랜만에 재회한 세 사람은연신 반가워하며 그동안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이의정은 구본승과는 과거 같은 소속사에서 10년 동안 함께 활동했었던 사이었다고 합니다.

이의정이 15년 만에 여행을 하게 된 이유는 뇌종양 후유증으로 고관절 괴사가 와서 인공관절 끼고 누워서 2년을 보냈다고 합니다. 건강하게 되기까지 15년 걸린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식단 조절 때문에 평소 짠 음식을 못 먹는다는 이의정은 이날 청춘들이 차린 점심을 폭풍 흡입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한편 이의정은 1975년생으로 현재 나이45살입니다. 1989년 뽀뽀뽀를 통하여 데뷔하였으며 1996년에는 3년간 청춘 시트콤인 남자셋 여자셋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의정 사망설

 

 

이의정은 한동안 사망설이 떠돌기도 하였는데요, 이에 대해 이의정은 자신의 이름을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에 사망이라고 뜬다며 이의정 자신도 놀랐다고 합니다. 이의정은 시한부 3개월 판정은 맞다고 하면서 뇌종양으로 몸에 마비까지 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의정은 치료 끝에 기적적으로 뇌종양이 완치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의정은 지금은 건강에 대해서 염려하지 않을 정도로 건강하다고 밝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