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이슈

마마무 화사 설리 노브라 사진 논란

dilmun 2019. 11. 16. 15:01
반응형

지난 14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된 마마무 정규 2집 '리얼리티 인 블랙'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마마무 화사가 지난 7월 해외 스케줄을 마치고 인천공항으로 귀국할 때 노브라 패션 으로 논란을 빚었던 것에 대한 입장을 밝혀 관심을 모았습니다.

 

 

 

화사는 속옷 미착용에 대해 "의식하면 가식적인 게 티가 나지 않나. 자연스럽게 편안하게 하려고 한거다. 노리고 한 게 아니라 편하게 생각했다. 너무 편하게 생각한 나머지 불편하게 생각한 분도 있고, 좋은 시선도 있었다. 그 의견들 다 감사하다. 잊고 있던 부분에 대해 경각심도 느끼고, 내가 편하게 해도 많은 분들이 '이거 아냐'이러지는 않는구나 싶어서 따뜻함을 느꼈다"라고 밝혔습니다.

 

 

당시 화사는 흰 티셔츠차림에 자연스럽게 머리카락을 하나로 묶은 헤어스타일로 등장했는데요, 이후 화사의 입국 현장을 담은 영상이 커뮤니티를 통해 화제가 됐고, 일명 '화사 노브라 패션'이라는 제목으로 이목을 끌었습니다.

이후 네티즌들은 화사 의상에 대해 "보기 불편하고 민망하다"는 의견과 "개인의 자유고 당당해서 보기 좋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앞서 설리 또한 자신의 개인 SNS 인스타그램에 수 차례 노브라 사진을 게재하며 누리꾼들의 감론을박이 이어진 바 있습니다.  또한 설리는 JTBC2 '악플의 밤'에 "편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이 예뻐 보여서 속옷을 착용하지 않는 것"이라며 "처음 노브라 사진을 올렸을 때 논란이 많았는데, 숨지 않았던 이유는 사람들의 편견을 없애고, 틀을 깨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자기 생각을 솔직하게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편 마마무 화사는 1995년 7월23일생으로 올해 나이 25살이며 본명은 안혜진입니다.

화사는 걸그룹 마마무에서 보컬과 랩을 담당하고 있으며 가창력이 뛰어나고 감미로운 음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뷔 전부터 실력을 인정받아 여러 뮤지션들과 음악 작업을 활발하게 하고 있으며, 아이돌 역대급 보컬이라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화사는 동양인에게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라티나를 연상케 하는 콜라병 몸매로 수많은 서양팬들이 화사의 몸매에 열광을 한다고 합니다. 해외에서 엄청나게 반응이 좋아 여왕님이라는 별명도 얻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퀸화사라는 애칭으로 불리우기도 합니다.

 

 

 

특히 화사는 먹방요정이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는데요, 화사는 강호동도 인정한 '먹방'여신으로 예능방송에서 친근하고 털털하고 내숭이 하나도 없는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라면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는데요, 특히 화사는 털털하게 라면을 논스톱으로 흡입하며 높이 면치기 조절 신기술을 펼쳐 시선을 끌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