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방송

아는형님 이초희 나이 이상이

dilmun 2020. 9. 19. 18:14
반응형

최근 화제의 드라마 KBS 2TV '한 번 다녀왔습니다'가 종영했는데요, 이 드라마는 100부작 드라마로 30% 중후반대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극 중 배려심 넘치는 송가네 막내딸 다희를 연기한 이초희는 이상이와 함께 사돈 커플을 형성하며 안방극장의 큰 지지를 얻었습니다. 이초희는 이상희에 대해서 서로 약속을 하고 연기를 하지 않아도 물 흐르듯이 받아줬다면서 최고의 파트너였다고 치켜 세웠다고 합니다.

 

 

 

 

9월 19일 저녁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형님'에서는 배우 이초희와 이상이가 출연하여 '한 번 다녀왔습니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주역인 오윤아, 기도훈, 이초희, 이상이가 출연을 예고했는데요, 네 사람은 드라마 속 러브라인을 넘어서는 '현실 짝꿍 케미'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이초희는 "촬영하면서도 실제 커플처럼 통한다고 느낀다"고 밝혔습니다.

https://tv.naver.com/v/15855238

 

[선공개] '머리부터 발끝까지' 꽉 들어찬 이상이의 잡기 퍼레이드💁🏻‍♂️

아는 형님 | 머리부터 발끝까지 '잡기'가 가득하다는 이상이! 눈썹에서 갈매기 소환하고 대선배 주진모&이선균 성대모사, 늑대 빙의한 네 발 달리기까지! 그의 '잡기' 만큼이나 무궁무진한 그의 �

tv.naver.com

 

 

배우 이상이는 팔색조의 매력을 뽐내며 만능 재주꾼임을 입증했습니다. 이상이는 단 한마디의 성대모사로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고, 비의 'Rainism'커버 댄스까지 준비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특히 이상이의 수준급 댄스 실력에 모두 감탄을 하였습니다.

 

 

 

이상이는 춤과 관련된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공개하는가 하면 이초희와 함께 2교시 '믹스 음악 퀴즈' 시간에도 흥을 분출하였습니다. 이초희는 본인만의 독특한 댄스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1989년 10월 4일 대구광역시 출신인 올해 나이 31살로 2011년 영화 '파수꾼'을 통해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2013년 영화 '전국노래자랑'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배우 활동에 나섰습니다.

 

 

 

2014년에는 드라마 '꽃할배 수사대'에 처음으로 주연을 맡았으며 이후 후아유-학교2015, 육룡이 나르샤, 운빨로맨스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2017년에는 드라마 '사랑의 온도'를 통해 시청자들의 큰 주목과 사랑을 받아 2017년 sbs 연기대상 조연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이후 잠시 휴식기를 가지다 2020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송다희역으로 복귀했으며 여기서 윤재석 역의 이상이ㅘ 함께 압도적인 연기와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주며 데뷔 이후 가장 큰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