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방송

나 혼자 산다 남윤수 나이 넷플릭스 '인간수업'

dilmun 2021. 5. 28. 19:10
반응형

넷플릭스 '인간수업'을 통해 거칠고 파격적인 일진 연기를 선보이며 강한 인상을 남긴 배우 남윤수는 이후 드라마 '괴물'에서도 강렬하고 인상 깊은 반전 연기를 펼치며 라이징 스타로 우뚝 서고 있는데요, 남윤수는 모델 출신답게 187cm 라는 큰 키에 웃을때 보이는 보조개가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세인 남윤수는 현재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재학중이며 2014년 CeCi(쎄씨)화보로 데뷔하여였습니다. 이후 패션지, 패션쇼, 룩룩, 뮤직비디오 등 모델로 활동하다 2018 <4가지 하우스>를 통해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특히 2020년 방송된 넷플릭스 드라미 '인간수업'에서 남윤수는 실제 양아치를 섭외했다는 말을들 정도로 현실감있는 일진 연기로 호평 받으며 백상예술대상 신인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남윤수는 현재 자취중인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2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독립 9개월 차 자취 새내기 배우 남윤수의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남윤수가 사는 집은 도심 속에 위치한 복층 구조의 오피스텔로 남윤수는 이 오피스텔이 처음 독립한 집이라면서 현재 자취 9개월차라고 소개하였습니다. 아담한 사이즈 탓에 큰 키의 남윤수는 복층에서 허리를 굽히고 다니등 등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남윤수는 '인간수업'에서 보여주었던 캐릭터와는 전혀 다른 순수한 매력과 소탈한 일상을 공개 하기도했는데요, 잠옷 위에 후드를 걸치고 외출을 하는 내추럴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혼자 순대국집을 찾아 사람들의 눈치를 보지 않고 특대 사이즈의 순댓국을 폭풍 흡입하는 '프로 혼밥러'의 면모를 뽐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장을 보기 위해 마트를 찾아 무조건 싼 물건을 구입하는 장보기 장보기 철학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웬만한 거리는 

걸어서 이동하는 뚜벅이 라이프 등 남윤수의 소탈한 반전 일상을 공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