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연예이슈

연중라이브 혜은이 나이 고향 남편 김동현

dilmun 2021. 6. 18. 17:16
반응형

1975년 '당신은 모르실거야'로 데뷔한 혜은이는 미모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혜은이 신드롬을 일으키며 가요계 정상에 올랐는데요, 혜은이는 이후에도 2집 '진짜 진짜 좋아해' 3집 '당신만을 사랑해'를 히트시키며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습니다.

 

 

 

 

 

 

 

 

 

1977년 KBS 가요대상 최고인기가수상, TBC 여자가수상, MBC 연예대상 가수부문상까지 대한민국 모든 가수상을 석권하는 진기록을 남겼습니다. 1978년에는 뉴질랜드에서 열린 '태평양 가요제'에서도 금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1979년 '새벽비'라는 노래로 디스코 열풍을 일으키기도 했던 혜은이는 최초의 언니부대를 이끌고 다녔으며, 패션, 헤어스타일 등의 유행을 창조하기도 했습니다.

 

 

 

 

 

 

1954년 9월 23일 제주도 제주시 출신인 혜은이는 올해 나이 67세로 어린 시절 <낙랑쇼>의 단장이자 유명 변사였던 아버지 김성택 씨 영향으로 음악에 심취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혜은이의 꿈은 발레리나였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혜은이는 악극단 단장이었던 아버지가 보증을 잘못 서서 집안 형편 때문에 노래를 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19살 때부터 집안의 가장으로 돈을 벌어야 했던 혜은이는 최고의 인기 가수 반열에 올랐지만 결혼생활은 행복하지 못했는데요, 1984년 3월 연상의 사업가 최 모 씨와 결혼했지만 결혼 생활은 순탄치 않았고, 결국 결혼 5년만에 이혼하였습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전 남편의 학대가 이혼의 결정적인 이유였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혜은이는 전 남편과 이혼 후 2년 만인 1990년 혜은이를 오랫동안 짝사랑 했던 배우 김동현과 재혼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결혼 30년만에 이혼을 하고 말았습니다. 연예계 대표적인 잉꼬부부로 소문난 두 사람의 이혼소식에 많은 팬들이 충격을 받았는데요, 이혼 사유는 김동현의 빚 보증과 사업 실패등 등으로 200억 원의 빚더미에 오른 것이 원인 이었습니다.

 

 

혜은이는 남편의 빚을 갚기 위해 10년 동안 돈이 될 수 있는 것은 무든지 다 했다고 합니다. 돈 주는 데면 싫더라도 해야했고, 방송을 하면 시간을 빼앗기니까 방송도 못하며 밤무대에 섰다고 합니다.

 

 

 

 

 

 

김동현은 혜은이에게 먼저 이혼을 제안했다고 하는데요, 김동현은 혜은이에게 그동안 고생시켜 미안하니까 이제라도 좀 편안하고 자유롭게 살기 바란다며 이혼을 제안했습니다. 두 사람은 비록 이혼했지만 여전히 다정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KBS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하며 꾸준히 근황을 전하고 있는 혜은이는 18일 방송되는 KBS 연중라이브 '올타임 레전드'에 소환되어 헤은이의 메가 히트곡 무대를 펼친다고 합니다.

 

 

'70년대 아이유', '원조 국민 요정'등으로 불리고 있는 혜은이는 당시 '당신은 모르실거야'를 비롯하여 '진짜진짜 좋아해', '감수광', '제3한강교', '새벽비' 등 발표하는 곡마다 메가 히트를 탄생시키며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는데요, 감성을 자극하는 혜은이의 히트곡은 물론, 파격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며 언니부대를 이끌었던 모습까지 청순한 외모와 청아한 가창력으로 '혜은이 신드롬'을 일으켰던 혜은이의 음악인생을 되돌아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