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방송

해피투게더 신봉선 무차별 입담 셀럽파이브 특집

dilmun 2019. 1. 3. 19:34
반응형

개그우먼 신봉선이 지난달 12월 22일에 열린 KBS 연예대상에 코미디 부문 여자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가슴을 울리는 수상소감을 남겨 눈길을 끌었는데요, 신봉선은 자신의 이름이 호명되자마자 눈물을 쏱아내며 무대 위로 올랐습니다. 그리고 나서 코미디 부분에서 거의 10년 만에 상을 받는 것 같다라며 사실 울지 않겠다고 다짐했는데 눈물보다 콧물이 나온다며 손이 없어서 콧물을 못닦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연예대상 코미디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한 신봉선은 1월3일 방송하는 해피투게더4에 '셀럽파이브특집'에 출연하여 송은이와, 김신영, 안영미와 함께 무차별 입담으로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라고 합니다.





셀럽파이브-셀럽이 되고 싶어



신봉선은 서울에 상경하여 전유성의 '코미디시장'연습생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월급이 없기 때문에 생활비를 벌어가며 성공하기 전에는 부산에 내려가지 않겠다는 다짐을 하고 버텼다고 합니다. 코미디시장에서 안상태, 박휘순, 황현희, 김대범과 함께 동거동락하다가 삼수 끝에 KBS공채 개그맨이 되었다고 합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흥과 끼로 중무장한 늦둥이 걸그룹 '셀럽파이브' 송은이, 김신영, 신봉선, 안영미가 출연해 '해피투게더4' 새해 첫 문을 유쾌하게 열어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셀럽파이브는 개그우먼으로 결성된 프로젝트 걸그룹으로 멤버는 송은이, 김신영, 신봉선, 안영미로 되어있으며 컨셉은 대략 노 마이크, 노 라이브, 온리 댄스, 핀마이크조차 달지 않고 쿨하게 립시크 하면서 격한 칼군무를 맞추는 것이 컨셉입니다.


원래 2018년 1월 17일 김신영이 MC를 맡은 쇼챔피언에서 한 차례 스폐셜 무대를 가지는 정도로 계획했지만 이 한 번의 방송출연으로 화제가 되어 정식 음원도 발매했습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해피투게더'의 원년 멤버였던 김신영, 신봉선은 해피투게더를 그만 둔 뒤로 해피투게더를 한 번도 안봤다며 꽁한 마음을 드러내 유재석을 당황하게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또 KBS 별관에 발을 들이는 순간부터 부아가 치민다고 벌떡 일어나 유재석을 가시방석에 앉게 만들었습니다.






신봉선은 지난해 스타 속마음 고백 릴레이 '할 말 있어, 오늘'에서 장동민의 외모 비하로 마음의 병을 얻었다는 사연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끈 바 있습니다. 장동민은 그동안 신봉선에게 방송의 재미를 위해 못난이 캐릭터, 맨날 놀리고 했던 것들  너의 마음을 더 못헤아려 준 걸 이 자리를 빌려 미안하다고 얘기하고 싶다며 진심어린 서과를 하였습니다.


신봉선은 장동민의 진심어린 사과에 폭풍 눈물을 흘렸습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장동민은 사과의 의미를 담아 신봉선만 위한 한강 데이트 코스를 직접 준비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