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방송

김성주 옥탑방의 문제아들 MC도전 백종원 출격

dilmun 2019. 4. 29. 18:45
반응형

김성주가 4월29일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깜짝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이날 김성주는 MC 김용만, 정형돈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옥탑방에 찾은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김성주는 옥탑방에 등장하자마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는데요, 특히 '옥탑방의 문제아들'이 개편 전 수요일에 방송될 당시 동시간대였던 자신의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옥탑방의 문제아들'을 시청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하였습니다.

김성주는 매주 옥탑방 본방송을 사수한 마니아로 이제 시청만으로 부족해 옥탑방에 눌러 앉겠다며 옥탑법 MC도전의 야욕을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굳건한 옥탑방 5남매의 우애로 한발을 물러서게 됩니다.

 

냉장고를부탁해
백종원의 골목식당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과거 퀴즈프로그램 MC의 경험도 많은 김성주가 옥탑방에서 뇌섹남의 면모를 발휘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또한 김성주는  '골목식당', '냉장고를 부탁해'등 다수의 음식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했기 때문에 어떤 방들이 음식을 준비할지에도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한편 김성주는 '중2병'과 관련된 문제를 풀다가 이들 김민국이 중2병 증상이 있는 것 같다고 고백을 하였는데요, 이닐 김성주는 폭풍 성장한 민국이가 부쩍 외모에 관심이 많아졌다고  아들 민국이의 근황을 전하였습니다. 또한 민국이가 가장 즐겨듣는 노래가 임창정의 '문을 여시오'라면서 민국이의 독특한 노래 취향을 공개 하기도 하였습니다.

 

민국이 근황

 

 

김성주의 이야기를 듣던 김숙도 자신도 그 시기에 가족들과 말도 안 섞었고 집에도 안들어가고 집에 있는 양주를 훔치기도 하였다며 충격적인 학창시절을 공개해 놀라게 하였습니다.

또 김성주는 퀴즈를 풀다가 백종원 대표를 소환하기도 하였습니다. 김성주는 '조선시대 최고 스태미나 음식'에 관련된 문제에 막히자 비장의 카드로 백종원 대표를 찾았습니다. 

 

 

 

전화통화에 연결 된 백종원은 스케줄이 있는 아내를 대신해 아이를 재우고 있다면서, 김성주에게 왜 경쟁프로그램에 나가있냐며 김성주를 타박했습니다. 이에 김성주는 옥탑방이 월요일 9시로 이동했다고 전하자 바로 수긍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백종원은 문제에 답은 비록 맞추지는 못했지만 문제에 대한 남다른 통찰력과 접근으로 답을 유추하는 과정을 보여주어 모두를 감탄하게 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