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상식/근황

엄정화 키토제닉 식단 절친 홍진경 나이 근황

dilmun 2020. 6. 21. 15:18
반응형

지난주 14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한국의 마돈나라고 불리우는 엄정화가 사부로 등장했는데요, 엄정화는 현재 싱글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중으로 엄정화의 집이 최초 공개돼 많은 관심을 모았습니다.

엄정화의 집은 엄정화의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블랙 앤 화이트로 심플하게 꾸며진 거실, 싱그러운 꽃과 푸른 식물들이 자리한 테라스, 피아노방이 갖춰져 있으며, 곳곳에는 꽃과 화분이 배치돼 있었습니다. 꽃들은 모두 생화라고 하는데요, 엄정화는 "꽃을 좋아해서 꽃이 항상 떨어지지 않게 한다"고 말했습니다.

 

 

https://tv.naver.com/v/14294370

 

[최초공개] 엄정화, 워너비 아이콘의 감각하우스 大 공개!

집사부일체 | 엄정화는 집사부일체에서 방송 사상 최초로 하우스를 공개한다.

tv.naver.com

 

엄정화는 몇 년 전에 어떤 작업을 하다가 정신적으로 힘들어서 공황장애를 느꼈던 사실을 공개하기도 하였는데요, 숨을 잘 쉬지 못한 엄정화는 그 괴로움을 떨치기 위해 요가를 시작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엄정화는 갑상선암 투병 근황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현재 한쪽이 마비돼 자연스럽지 않은 상태라 훈련을 많이 하고 있다고 합니다. 요즘도 책 읽은 훈련을 한다는 엄정화는 목소리가 변하고 나니까 사람이 달라지더라면서 자신감도 없고 말도 없어졌다고 밝혔습니다.

 

 

 

엄정화는 지난주에 이어서 21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하여 몸매 관리 비결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엄정화는 예전에는 음식을 거의 먹지 않는 다이어트를 했지만 요즘은 저탄수화물 고지방. 이른바 '저탄고지'의 '키토제닉' 식단으로 식사한다고 밝혔습니다.

 

https://tv.naver.com/v/14395802

 

[선공개] ‘최초 공개’ 워너비 엄정화 사부님의 싱글 하우스! ‘시크릿 식단’ 大 공개☆

집사부일체 | 예 능 | 집사부일체 125회 본방송 | 6월 21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tv.naver.com

 

'키토제닉'이란 다이어트를 하며 식단을 조절할 때 탄수화물함량을 줄이고, 지방 함량을 늘려 지방 분해가 잘 되는 몸으로 만드는 것인데요, 키토제닉 식단은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많은 사람들이 시도하고 있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이날 방송에서 엄정화와 멤버들은 친구들과 함께하는 소소한 페스티벌 엄친소 페스티벌을 위해 롤러장에 모입니다. 이 페스티벌에는 사부와 멤버들의 신체 비밀 등 은밀한 TMI(Too Much Information)까지 알 정도로 오랜 시간을 함께한 리얼 '찐친'들이 한자리에 모인다고 합니다.

 

 

모델 홍진경은 엄정화의 절친으로 등장했는데요, 미숙한 롤러 실력으로 마치 갓 태어난 기린처럼 걸어 들어오며 웃음을 안긴 홍진경은 엄정화를 미국 한인타인 길거리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홍진경은 당시 "언니가 미국 한인타운 길거리 한복판에서 울고 있었다", "처음 만난 내 품에 안겨 너무 슬피 울었다"고 밝혔습니다.

 

 

 

엄정화가 홍진경 품에 안겨 슬피 울었었던 것은 엄정화가 사귀던 남자와 헤어져서 였던 것으로 추측되고 있는데요, 홍진경은 이에대해 "언니가 사귀던 남자랑..."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엄정화는 과거 연하의 남자친구였던 모델 출신 배우 전준홍과 사귀다가 결별한 바 있습니다.

 

 

 

홍진경은 1977년 12월 23일 서울 출신으로 올해 나이는 43세이며 1993정의여자고등학교 재학중 제2회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해서 베스트 포즈상을 수상한 것으로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홍진경은 김치사업으로 대박을 터뜨리기도 하였는데요, 홍진경은 지난 2004년 어머니 김민정 씨와 함께 '더 김치'브랜드를 론칭하며 김치 사업에 뛰어들었습니다. 사업 초기에는 개인사업자 신분으로 300여만원을 들여 온라인 쇼핑몰을 구축한 뒤 온라인 판내 위주로 사업을 전개해 나갔습니다.

 

 

2005년부터는 (주)홍진경이라는 법인을 설립해 기존 온라인 판매는 물론 홈쇼핑 등으로 판매채널을 다변화했으며, '더 장', '더 죽'등 사업품목도 점차 늘려나갔습니다. 현재는 돈가스, 다시팩, 양념류 등으로까지 영역을 넓혔습니다.

하지만 홍진경은 지난 2014년 3월에 난소암에 걸려 투병생활을 하기도 했는데요, 암 투병을 하느라 머리카락은 물론 눈썹 속눈썹까지 모조리 빠져 대머리가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완치되어 건강을 회복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반응형